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거제맥주축제로 시원 즐거운 여름밤! 
상태바
거제맥주축제로 시원 즐거운 여름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8.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2023 거제맥주축제(2023 Geoje Beer Festa)가 오는 16일~19일 나흘간 경남 거제 장승포항 친수공간(장승포 수변공원)에서 개최한다.

2023 거제맥주축제는 한여름 밤, 장승포항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 삼아 시원한 생맥주와 신나는 무대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이다.

‘올여름, 걱정·근심은 날려 버리고, 맥주로 행복한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로 ‘Don’t worry beer happy’라는 부제를 내세우며 4일간 다채로운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1만 2천 원의 입장권으로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공연을 관람하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초청 가수로는 첫째 날인 16일 노라조와 17일 김유선, 마지막 날 19일 나태주가 있다.

지난해보다 입장권이 2천 원 올랐으나, 사전예매 또는 행사장에 텀블러 지참 시 2천 원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사전예매는 현재 행사전용 홈페이지, 네이버, yes24를 통하여 가능하다.

축제를 즐기러 온 많은 관광객에게 거제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거제식물원(정글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거제씨월드 등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거제시민과 동일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하여 파노라마케이블카 탑승권, 외도 승선권 등 유명 관광지 할인(무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거제시는 행사기간 행사장 주변 문화예술회관 경관조명에‘음주운전 근절 홍보 영상’송출과 상시 사회자의 음주운전 금지 안내를 계획 중에 있으며, 음주운전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