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09 (금)
누구나 한번 쯤 꿈꾸는 럭셔리한 휴가를 '프랑스 프로방스'서
상태바
누구나 한번 쯤 꿈꾸는 럭셔리한 휴가를 '프랑스 프로방스'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4.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중해 파라다이스에서 꿈같은 휴식 취해요!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유럽 사람들의 낙원으로 알려진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 이 곳의 전원을 만끽하며 꿈같은 휴가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클럽메드코리아(www.clubmed.co.kr)에서 선보인 ‘오피오 리조트’에는 올리브 과수원과 50 헥타르의 소나무와 참나무 숲이 있어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클럽메드 오피오 리조트에서 놓칠 수 없는 것은 바로 외부 관광이다.

니스와 깐느, 모나코 등 국제적인 휴양지들이 리조트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휴양객은 니스에서 해변을 거닐고 니스 시내에서 미술관 관람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영화제와 광고제로 유명한 깐느에서 유럽의 낭만적인 문화를 만끽 할 수 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인 모나코의 몬테카를로 해변에서의 휴식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각종 도자기와 피카소의 다양한 그림을 감상 할 수 있는 ‘앙티브(Antibes)’와 프랑스 향수 제조의 중심지인 ‘글라스(Grasse)’도 리조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프로방스의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고급스럽게 레노베이션 된 전원 속의 리조트
클럽메드 오피오는 아름다운 프랑스의 휴양지인 리비에라 해변부터 매력적인 프로방스 언덕 마을까지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하여 해변과 깐느, 니스 등의 프랑스의 유명한 지역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리조트 디자인도 프랑스의 클래식함과 현대 감각을 절묘하게 혼합해 마치 프로방스의 시골을 연상케 하는 라벤더와 베이지색 컬러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다.

총 43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다양한 타입 별 객실은 부드러운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자연 소재를 활용해 모던하게 디자인됐다.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안된 객실에서 프라이빗 정원과 발코니가 제공되고, 가족 고객을 위해 커넥팅 룸도 구성돼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기는 즐거운 미각 탐험
클럽메드 오피오에는 다양한 맛과 마시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세미 야외 레스토랑인 ‘르 프로방스(Le Provence)’에서는 아시안 메뉴는 물론, 세계 각국의 메뉴가 제공된다.

스페셜 레스토랑인 ‘르에스텔(L’Esterel)’ 레스토랑은 성인들만을 위해 오픈 되며, 점심식사와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골프 클럽 옆에 위치한 ‘르 골프(Le Golf)’ 레스토랑에서는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올리브 과수원과 골프장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클럽메드 오피오 리조트는 각 연령별로 아이들을 돌봐주는 쁘띠클럽, 미니클럽, 주니어클럽, 베이비 클럽 등 다양한 키즈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메인 바인 ‘라 크로이셋(La Croisette)’에서는 시원한 수영장 전망을 바라보며, 무료로 칵테일과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두 릅(Du Loup)’에서는 파노라마 테라스에 앉아 프로방스 마을의 저녁 노을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골프를 이용하는 중간에도 ‘골프 클럽바(Golf Club Bar)’에서는 음료 서비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리조트 내에 나이트클럽인 ‘르 미스트럴(Le Mistral)’에서는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사교의 장이 된다.


유럽 스타일의 골프 및 부대시설
오피오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9홀 코스의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어, 유럽식 골프를 경험 할 수도 있다. 골프 마니아라면 리조트 밖에 위치한 18홀 골프코스를 만끽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골프코스 옆 수영장 및 메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13개의 코트를 구비한 테니스코트와 트라페즈, 양궁, 하이킹, 클럽메드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편안한 휴식의 공간인 클럽메드 스파에서 트리트먼트 룸, 전통 로마식 배쓰, 최상의 테라피스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리조트의 온수 수영장과 클럽메드 피트니스에서 제공되는 요가 클래스에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풀 수도 있다.


한편, 클럽메드 오피오 리조트를 클럽메드 코리아 본사 홈페이지(www.clubmed.co.kr)를 통해 4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예약시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가격할인과 함께 신라면세점 2만원 상품권, 골드 카드가 즉시 발급되는 쿠폰, 클럽메드의 스페셜 기프트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2-3452-0123.

<사진-클럽메드 코리아 제공>

러시안 내셔널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무신,몽고 전쟁 돌입...김준,거친 남성미 폭발!!

애니뮤지컬 ‘로보카폴리’ 티켓오픈!

베니키아 앱 내려 받으면 선물이 팡! 팡!

'양용은 프로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인천시,서울·경기지역 초중교사 팸투어

☞ 국내 최대 사이클 축제 ‘투르 드 코리아’ 22일 개막

☞ ‘버스무릎녀’ 논란...문제의 핵심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