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9 20:03 (목)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성공개최 퍼포먼스 눈길
상태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성공개최 퍼포먼스 눈길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7.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강 맥주축제 홍보 퍼포먼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홍보 퍼포먼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오는 8월 1일 열리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성공개최 기원 및 축제 붐업을 위한 퍼포먼스가 지난 25일 오후 5시 30분 홍천 군청 현관에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 퍼포먼스는 축제 붐업 분위기 조성과 성공 개최를 위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결의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으며, 행사에는 신영재 홍천군수를 비롯해 각 실과장등이 참석해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에 성공을 기원했다.

홍천강 맥주축제 홍보 퍼포먼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홍보 퍼포먼스

한편, 제27회 홍천 찰옥수수 축제가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간 홍천군 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열려 홍천 농산물과 다채로운 먹거리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는 강원도 농협 5개 지부와 협력하여 우수한 품질의 옥수수를 선보이며, 지역 소상인들의 참여를 통해 다양한 농산물과 먹거리 등 다채롭게 구성된다.

이와 함께. 풍물놀이와 재즈 밴드, 민요 및 무용 공연 등 각양각색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로 처음 선보이는 홍천강 별빛 전국가요제를 통해 끼와 재능이 가득한 참가자들의 공연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축제장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자가용으로 방문 시, 구입한 옥수수를 실어주는 ‘옥식이, 옥순이 승강장’을 운영할 예정이며, 무더운 날씨에 쉬어갈 수 있도록 무더위 쉼터도 운영한다.

도보로 방문하는 방문객을 위해 1일 9회 순환하는 셔틀 버스를 운영한다. 해당 셔틀 버스는 축제가 진행되는 3일간 매 정각에 (09:00~18:00) 탑승할 수 있으며, 탑승 장소는 석화초교, 태림아파트, 종합사회복지회관 맞은편, 홍천읍 행정복지센터 앞, 홍천 하나로마트, 연봉정미소 사거리, 홍천시네마, 삼보빌라, 갈마곡 주공1단지 아파트, 파스구찌 등이다.

홍천군은 국내 유일 찰옥수수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적표시 제 15호에도 등록되어 있는 홍천의 우수 품질의 대표 농산물이다. 이번 축제에서 찰옥수수의 우수성과 품질을 자랑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홍천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