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진정한 남자 뽑는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전’
상태바
진정한 남자 뽑는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전’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4.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제 7회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이 오는 4월 21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호연지기: Be the Fore-Runner’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전에서는 대한민국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단단한 외면과 건강한 내면 그리고 도전정신을 겸비한 최고의 남성 25명을 뽑을 예정이다.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110명의 참가자들이 본선 진출을 위해 경합을 벌이는 이번 예전전에서는 스타일링 및 체형 심사와 함께 참가자의 재치와 소양을 확인할 수 있는 1:1 면접까지 동시에 실시한다.

또한 예선전은 공개심사로 진행돼 일반인들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이 날, 예선 진출자 110명 중 최종 25인에 선발된 쿨가이는 대회기간 동안 최고의 남성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

한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2012년을 대표하는 ‘쿨가이 대상’을 뽑는 본선은 6월 28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다.

맨즈헬스 백승관 편집장은 “총 25명의 본선 진출자를 뽑는 자리에 약 1,200여 명이 지원하며 48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라며, “이번 7회 쿨가이 선발대회 예선 진출자 중에는 3년 전 쿨가이로 활동한 아들을 보고 도전을 준비한 59세 아버지,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도전하게 된 칠전팔기 연구원 등 다양한 이력과 독특한 프로필을 가진 참가자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쿨가이 선발대회’는 단지 신체 단련을 통해 보여 지는 남성다움이 아닌 꾸준한 자기관리로 다져진 건강한 외면, 그리고 적극적이면서 긍정적인 내면의 조화를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남성성을 보여주자는 취지에서 2006년에 처음 시작된 행사다.

빅뱅,제주항공 얼굴되다!...모델 계약

"향긋한 봄나물 천국 정선으로 기차여행 떠나요"

'인천공항 하늘정원'에 개나리 꽃구경 가요!

☞ 수묵화 같은 풍경을 갖고 있던 후라노

인천대공원 벚꽃 21일경 절정 이룰 듯

"새마을호 열차가 편백 숲 팬션으로”

원시빙하·스카이점프…익사이팅한 이색 여행지 가득 ‘뉴질랜드’

서울에 이런곳이? 한국인도 몰랐던 관광명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