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적격 파주여행 기획공모전’9월 15일까지 진행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경기 파주시는 관광객이 직접 경험하고 남에게 알려주고 싶은 파주 관광지를 발굴하기 위해 ‘2023 취향 저격 파주여행 기획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공모전은 ▲가뿐한 파주여행(당일) ▲여유로운 파주여행(1박2일) 등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관광객이 직접 기획하고 체험한 관광코스를 응모하면 된다.
주제별 최우수상 각 1명, 우수상 각 1명, 장려상 각 2명 등 총 8명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최고 100만 원에서 최소 25만 원까지 시상금이 지급되며, 공모전 수상작은 다양한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별로 1코스를 응모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9월 15일까지이며, 파주시 누리집에 게시된 참가신청서, 설명서, 동의서 등을 작성해 직접 체험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pajutour@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파주를 여행하고, 사진도 찍으셨다면 공모전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파주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홍보 콘텐츠가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