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대나무축제 야간공연 보며 야무지게 즐기자!
상태바
대나무축제 야간공연 보며 야무지게 즐기자!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2.04.1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이태형 기자] 전남 담양의 대나무축제가 야간 공연프로그램을 강화하며 축제의 재미와 기대를 한층 높였다.


담양군과 담양대나무축제위원회는 오는 5월 1일부터 6일 동안 담양 죽녹원과 관방제림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14회 담양대나무축제의 야간 공연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해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축제 첫날 저녁에는 ‘대나무의 신비, 문화예술의 만남’ 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타악연주와 현대무용, 비보이(B-boy)가 어우러져 춘하추동(春夏秋冬) 자연의 시간속에서도 변함없는 자태를 유지하는 '대나무'를 표현한 특별 개막공연 ‘가무악(歌舞樂), 대나무의 신비’가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축제

둘째 날인 2일부터 5일까지는 저녁마다 투인디언과 러버더키, 델리탕스, 더게이트 등 활력 넘치는 4개의 홍대 인디밴드들의 공연을 통해 밴드와 담양주민, 관광객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인디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또한 Love Story와 Memory, My Way, 어린이 특집을 주제로 영화음악과 OST와 앙상블팀이 연주하는 영화음악이 함께하는 ‘영화음악의 밤’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담양의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6일 저녁에는 원장현 대금명인과 김광복 피리명인을 비롯해 중국대나무악기 연주자와 지역 합창단을 비롯해 40명 규모의 국악관현악단이 함께 전하는 ‘명인 협연의 밤’이 축제 폐막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축제 관계자는 “올해 축제 역시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인디페스티벌 등 야간 공연 프로그램까지 빼놓지 말고 즐기며 5월의 활기차고 생명력 넘치는 기운을 채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남 '초의문화제' 27일 개막

인천시티투어 운영사업자 공모...27일 신청접수 마감

기차마을전통시장 '문화관광시장' 육성

마카오에서 느끼는 유럽 정취

카지노,과연 죄악인가?

마카오 최대 복합 쇼핑몰 ‘코타이 센트럴’ 탄생

'종합관광도시'로 바뀌는 마카오의 상전벽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