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0:05 (화)
무더위 비켜! 호텔·리조트서 시원하게 풀캉스·썸캉스
상태바
무더위 비켜! 호텔·리조트서 시원하게 풀캉스·썸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0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더위에 일상을 벗어나 휴가를 떠나고 싶어진다. 멀리 떠나기 쉽지 않다면 도심 속 호텔·리조트서 물놀이 즐기는 풀캉스·썸캉스를 즐겨보자. 더위 식히며 여유와 쉼으로 재충전하며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여름 ‘썸캉스족’ 겨냥 ‘썸머 페스타’ 패키지 5종 출시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패키지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패키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시원한 휴가를 계획 중인 ‘썸캉스족(썸머+호캉스족)’을 위한 ‘썸머 페스타’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수영장은 물론 바닷가에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타투 스티커 또는 반려견 전용 코스튬을 활용해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호텔에서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그린 바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 및 물놀이장 2인 이용권과 함께 친환경 네트백이 제공돼 물놀이 시 개인 용품을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부산의 대표적인 해양레저 액티비티인 요트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썸머 요트 투어’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요트 투어 2인 이용권이 포함돼 해운대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색 호캉스 콘텐츠를 즐기며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객실 1박과 함께 템포러리 타투 전문 기업 ‘인스턴트타투’와 협업한 타투 스티커 2장을 증정하는 ‘드로잉 인 유어 바디’ 패키지를 선보였다. 각 호텔 로고를 활용한 시그니처 타투를 붙인 후, 호텔 곳곳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할 수 있다.

호텔 포코 성수는 반려견의 ‘견생사진’을 직접 찍을 수 있는 ‘퍼펫트 트래블’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객실에 호텔 외관 디자인의 포토존이 마련된다. 호텔리어 콘셉트의 펫 전용 모자와 셔츠, 호텔 포코 성수 로고가 박힌 명찰 등의 소품 또한 대여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반려견과의 소중한 시간을 기록하기에 제격이다.

이 밖에도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도심에서 벗어나 별을 관측할 수 있는 ‘스태리 나잇 인 울진’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천체 관측 키트를 제공해 친구, 가족 등과 함께 망원경을 만들고 별자리를 살펴볼 수 있다.

‘썸머 요트 투어’는 7월 13일까지, 이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시설별 이용 가능한 패키지 및 가격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풀캉스 패키지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이른 여름 시즌을 맞아 풀캉스 패키지 ‘풀사이드 드림(Poolside Dreams)’을 6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선보인다.

‘풀사이드 드림’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풀 하우스 테라스 바우처 5만원권으로 구성됐다.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트렌드에 맞춘 레저 시설로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따스한 자연채광과 함께 다양한 온수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되어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실내 수영장으로도 변신한다. 수영장 벽면을 투명 유리로 제작하여 독특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조명까지 갖춘 공간으로 여름철 인증샷 장소로 자리매김했다.

프라이빗 자쿠지를 보유한 풀사이드 스위트는 어반 이스케이프와 직접 연결된 객실로 도심 속 휴양을 즐길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여기에 수영장 한편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수영하면서 캐주얼 다이닝, 스낵, 술과 음료를 즐길 수가 있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휴양 분위기를 더해 줄 ‘스페셜 풀사이드 세트’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페셜 풀사이드 세트’ 이용 시 ▲카바나 또는 둥지베드 ▲ 와인(폴당장 뀌베 카르트 누와 1) 1병 ▲치킨&브레드 세트 ▲탄산 음료 2캔 ▲생수 2병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귀족들의 휴가’ 콘셉트 ‘여름 풀 파티’ 개최

서울드래곤시티가 ‘귀족들의 휴가’ 콘셉트 ‘여름 풀 파티’를 오는 6월 2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까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개최한다. 

이번 풀 파티는 ‘귀족들의 휴가’ 콘셉트로 한층 화려하게 꾸며진다. 미니 풀, 디제잉 부스 등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펍 킹스 베케이션에서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 야경을 감상하며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DJ 권연수, DJ 헌터 등 인기 DJ 6명의 수준급 디제잉이 풀 파티의 흥을 돋아줄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진독(JINDOK)과 색소포니스트 토리(Tory)의 특별 공연도 준비돼 있다. 통유리로 31층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워크’는 이용객에게 또 다른 짜릿함을 느끼게 한다.

풀 파티 입장권 구매와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스파클링 와인 1잔을 포함한 입장권과 보드카 1병·믹서 4캔·스파클링 와인 2병·치즈보드로 구성된 테이블 예약권을 판매한다. 

풀 파티 당일 현장에서 ‘아르망 디(Armand De)’, ‘돔 페리뇽(Dom Perignon)’, ‘모엣샹동(Moet & Chandon)’ 등 주류 단품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얼리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선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이른 휴가족을 위한 ‘얼리 서머 스플래시(Early Summer Spla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여유로운 크기의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성인2인과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조식 3인(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페어몬트 피트 수영장을 총 2회(1일 1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호텔 로비에서 연결되는 더현대 서울 6층 ALT.1(알트원)에서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도록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 전: 라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Centre Pompidou Raoul Dufy)’ 전시회 티켓 2장을 제공한다.

얼리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29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 (금요일 체크인 제외)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도심 속 청량한 일탈 ‘버베나 겟어웨이’ 야외 수영장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록시땅(L’OCCITANE)과 함께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한 일탈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를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청량한 일탈”을 테마로 해 버베나로 물들인 야외 수영장 내의 메인 선베드와 파라솔 존은 록시땅의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아 초록색과 하늘색을 활용하여 청량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메인 선베드 존을 포함한 야외 수영장 곳곳을 버베나 특유의 싱그럽고 시트러스 한 감성을 자아내며 인기 있는 포토 스팟으로 연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은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레몬 허브향의 클래식 버베나 라인과 싱그러운 버베나 향 및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이 어우러져 후덥지근한 날씨로 지친 여름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시켜주는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이다.

풀사이드 선베드  예약자에 한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록시땅 옐로우 미니 백과 버베나 체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록시땅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 참여시 신제품 정품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수영장 옆 풀사이드 스낵바에서는 더위와 수영 후 허기짐을 달래줄 다양한 스낵과 싱그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스페셜 칵테일 4종 또는 시원한 생맥주 및 소프트드링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