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8 (금)
인터파크x아시아나항공, 필리핀 보홀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 단독 출시
상태바
인터파크x아시아나항공, 필리핀 보홀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 단독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아시아나항공과 협업, 필리핀 보홀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 단독 출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시아나의 보홀 전세기 항공권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한 달간 10회 운항한다. 이번 상품은 보홀 직항 노선 중 유일한 국적기로 기내식, 담요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는 단독 항공권과 함께 보홀 최고 인기 숙소인 5성급 헤난 리조트 전 일정 숙박, 공항-호텔 왕복픽업서비스, 액티비티 등을 결합한 3박 5일, 4박 6일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이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은 물론, 각종 부대시설로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숙소로 정평이 나 있다.

보홀은 육지와 해상의 매력을 고루 갖춘 천혜의 휴양지로 꼽힌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이자 보홀의 상징인 '안경원숭이'를 비롯해 돌고래, 반딧불이, 고래상어, 바다거북이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뛰어난 수중 환경을 자랑해 세계 다이버들의 성지로 유명하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여가 소요되는 근거리 매력과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연인뿐 아니라 가족 휴양지로 부각되고 있다.

한편 지난달 20일부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 인터파크는 오는 7월 26일(수)까지는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의 항공권·호텔·패키지·투어&액티비티 등 여행상품을 순차적으로 특가로 선보이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인터파크라이브 채널을 통해 초특가 항공권과 패키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외 항공권과 해외호텔에 대해서는 오는 7월 말까지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100%를 아이포인트로 지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