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1 19:31 (일)
온다, 스마트 관광 플랫폼 왔어울산에 실시간 숙박 예약 공급..울산관광활성화 나서
상태바
온다, 스마트 관광 플랫폼 왔어울산에 실시간 숙박 예약 공급..울산관광활성화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다(ONDA)가 스마트 관광 플랫폼 ‘왔어울산’에 실시간 숙박 검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울산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온다는는 울산광역시 스마트 관광 플랫폼 ‘왔어울산’에 실시간 숙박 예약 솔루션 ‘부킹온’을 통한 객실 공급을 시작했다.

왔어울산은 울산문화관광재단에서 운영하며 ONDA는 올해 상반기 숙박 예약 서비스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울산 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왔어울산은 울산광역시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2년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개발된 스마트 관광 플랫폼으로, 울산문화관광재단에서 운영한다.

왔어울산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숙소, 교통, 맛집 등 여행 성향에 따라 맞춤형 관광 코스를 추천해주고 5개 국어를 지원해 울산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도 이용할 수 있다. 왔어울산 앱은 5월 시범 운영을 거쳐 6월 1일부터 정식 운영될 예정이다.

부킹온은 온다의 실시간 숙박 커머스 빌더로, 임직원 및 회원을 위한 복지·폐쇄몰이나 숙박 판매 서비스가 필요한 지자체에 다양한 형태의 솔루션을 지원한다. 온다 허브에서 유통되는 약 4만여개 숙소를 이용 가능하며, 이번에 공급을 시작한 왔어울산에는 울산시 숙소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다는 왔어울산을 시작으로 자사가 보유한 국내외 우수 숙박 상품을 지자체 서비스에 원활하게 공급해 국내 관광 활성화와 함께 지역 관광 성장을 지원할 방침이다.

온다와 울산문화관광재단은 ‘왔어울산’ 런칭 기념으로 전국민 대상 울산 숙소 기획전과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ONDA 최윤호 플랫폼그룹장은 “스마트 관광 플랫폼 왔어울산을 통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부킹온은 실시간 숙박 예약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곳에 다양한 단독 프로모션의 숙박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