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한국도로공사, 경북관광활성화 위해 맞손
상태바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한국도로공사, 경북관광활성화 위해 맞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5.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도로 이용 및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본부장 전형석)는 지난 23일 고속도로 이용 및 경북관광·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구경북권역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관광객 대상 경북방문을 유도하고 관광편의를 제공해 지역경제와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 김성조 사장(우측)과 전형석 대구경북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업무협약 내용은 ▲ 고속도로 이용객 대상 경북관광 홍보 ▲ 안전한 고속도로 이용과 하이패스 활성화를 위한 정책홍보 ▲ 협약기관 공동 경북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이벤트 실시 등이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고속도로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북의 관광자원을 알리는데에 도로공사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되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경북여행찬스 플랫폼을 통해 고속도로 이용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남길 수 있도록 공동이벤트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공사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공사 스마트관광 플랫폼 ‘경북여행찬스’를 연계하여 오는 6월 15일부터 2달간 고속도로 휴게소와 대표관광지 방문 이벤트를 공동 추진하는 등 긴밀한 상호 협력체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자국공사임직원들과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