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진재영이 탄다는 ‘람보르기니’ 경품으로 받아볼까
상태바
진재영이 탄다는 ‘람보르기니’ 경품으로 받아볼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4.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최근 주요 포털 핫토픽 키워드로 등극하며 핫이슈가 됐던 '진재영 람보르기니'. 그녀가 탔다는 람보르기니를 경품으로 내건 통 큰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캘러웨이골프가 3억 원 상당의 명품 스포츠카 람보르기니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것.

이번 이벤트는 2012년 PGA 수퍼 루키 ‘배상문 선수’가 세계무대에서 좋은 실력을 발휘, 그 명성을 떨치기를 기원하기 위한 것으로,배상문 선수가 4~5월 출전하는 경기들 중에서 우승을 하게 된다면 이벤트에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람보르기니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8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오는 5월 27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퀴즈 2개를 풀고 응모 댓글을 남기면 된다.

배상문 선수는 4월 6일 Masters Tournament을 시작으로 RBC Heritage(4月), Valero Texas Open(4月), Zurich Classic of New Orleans(4月), Wells Fargo Championship(5月), THE PLAYERS Championship(5月), HP Byron Nelson Championship(5月), Crowne Plaza Invitational(5月) 등 4월부터 5월까지 다양한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Crowne Plaza Invitational 경기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이 남았더라도 배상문 선수가 4~5월 경기들 중에서 가장 먼저 우승한 경기가 생기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설사 배상문 선수가 우승하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1명을 추첨해 RAZR FIT 드라이버 1개와 HEX Black Tour 볼 50DZ, HEX Chrome 볼 50DZ 등을 제공한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배상문 선수가 그 이름을 세계적으로 드높이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하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 투표날 출근? 일찌감치 투표하고 꽃향 쫓아 여행 떠나요!

☞ 윤아 고맙읍니다 드라마 설정, 화제집중 ‘성공’

☞ 자전거 페달 밟으며 뉴질랜드 자연과 옛 금광촌 감상! 잡념이 싹~


☞ 4월 4∙2∙8에는 사이판 여행이 싸진다!


☞ 2012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캘거리 스탬피드 축제’

花들짝花들짝 꽃향 쫓아 여행 떠나요!

봄나들이하기 좋은 서울 봄꽃길 ‘석촌호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