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울산 중구, 서울국제관광전서 '태화강 국가정원·울산큰애기' 홍보 
상태바
울산 중구, 서울국제관광전서 '태화강 국가정원·울산큰애기' 홍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0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큰애기, 쿠마몬·하모 등 유명 캐릭터와 무대행사 출연

울산 중구가 4일~7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태화강 국가정원. 울산큰애기 등 지역 관광자원을 적극 알렸다. 

이번 관광전에서 울산시와 5개 구·군은 ‘울산은 축제 중!’이라는 주제로 울산 통합 홍보관을 운영한다. 울산시와 각 구·군은 지역별 특색을 살린 사진 촬영 구역(포토존)을 조성하고, 도장 찍기 및 돌림판 체험 행사 등을 진행하며 지역 관광 자원을 참가객들에게 소개했다.

울산 중구는 ‘태화강 국가정원의 낮과 밤’을 주제로 태화강국가정원의 사진과 울산큰애기 조형물 등을 활용해 사진 촬영 구역(포토존)을 꾸몄다.

또 종합 관광 안내도와 원도심 행사 안내서 등 관광 홍보물을 배부하고, 중구 관광 홍보 영상 등을 상영하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되는 태화강국가정원 봄꽃 축제도 함께 홍보한다. 

이와 함께 특별히 중구 대표 상징물(캐릭터)인 울산큰애기가 울산 대표로 일본 구마모토현의 쿠마몬, 진주의 하모와 함께 ‘쇼미 더 마스코트’ 무대 행사에 출연해 지역을 알리며 시선을 모은다.

중구 관계자는 “울산 중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쓰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국제관광전은 다양한 관광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관광 전문 박람회로, 40여 개 국가에서 300여 개 기관·단체가 참여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