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알찬 인천여행 '인천투어패스' 하나로!... ‘24시간 자유 이용권’ 출시
상태바
알찬 인천여행 '인천투어패스' 하나로!... ‘24시간 자유 이용권’ 출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5.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 개여 인천 주요 관광지 주요롭게 이용 가능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인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 ‘24시간 이용권’을 출시했다.

인천투어패스는 티켓 하나로 40여 개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으로, 기존 ‘48시간 통합 이용권’에 이어 올해는 당일치기나 수학여행 등의 고객층을 겨냥해 ‘24시간 이용권(15,900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사용자는 위치기반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티켓을 통해 이용 가능 시설을 거리순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월미도ㆍ개항장, 영종도, 송도, 부평 권역까지 추천 코스에 따라 고민 없이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며 맛집, 카페 등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그 밖에도 강화도의 인기 관광지인 ‘루지’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카페, 로컬 맛집을 연계한 ‘강화 프리미엄 이용권(27,900원)’도 5월 1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여름 휴가 등 시기별 여행 수요에 맞게 인천투어패스 시즌 한정 특별상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사 한아름 국내스마트관광팀장은 “가정의 달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인천투어패스 신규 상품을 개발했다. 새로워진 투어패스로 많은 분들이 즐겁고 만족도 높은 인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천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여기어때, 야놀자, 쿠팡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