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티웨이항공x마리아나관광청,공동 프로모션 활용 사이판 알뜰 여행을
상태바
티웨이항공x마리아나관광청,공동 프로모션 활용 사이판 알뜰 여행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5.0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 항공권 14만대 판매, 4만원 쿠폰, 제휴 호텔 할인 혜택 제공

티웨이항공이 마리아나관광청과 공동으로 사이판 노선 여행객을 위한 ‘사이판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오는 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인천-사이판 노선을 1인 편도총액 14만93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인천-사이판 왕복 노선 예먀시 4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해진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탑승 가능 기간은 7월18일까지로 극성수기 기간을 피해 미리 사이판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인기 여행지인 사이판은 연중 온화한 날씨와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레저, 쇼핑, 맛집 등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휴양지다.

사이판 인기 휴양지로는 부드러운 백사장과 투명한 바다, 새파란 하늘의 3박자를 모두 갖춘 마나가하 섬(Managaha Island), 새의 날개짓과 비슷한 파도의 모양을 볼 수 있는 버드 아일랜드(Bird Island), 그리고 전세계 다이버들에게 유명한 그로토(Grotto), 바다거북, 소라게 등 희귀 동식물을 볼 수 있는 포비든 아일랜드(Forbidden Island)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사이판에 위치한 켄싱펀 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버젯 렌터카 등 제휴사들 이용 시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면 객실 요금 할인 및 공항-호텔 샌딩 무료 서비스 등의 혜택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항공권 및 제휴사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청정 여행지 사이판의 다채로운 매력을 성수기 전에 미리 이용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기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