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모두투어, 150개 해외 유명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오픈
상태바
모두투어, 150개 해외 유명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27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개의 해외 유명 골프장 예약 가능

모두투어는 자사의 4월 해외 골프 예약 건수가 전월 동월 대비 120% 증가하는 등 해외골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의 협업으로 '해외 골프장 티타임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지난 25일 오픈했다.

빈펄 나트랑 골프장
빈펄 나트랑 골프장

에이지엘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에 접목시킨 'TIGER GDS 솔루션'을 개발하고 운영 중인 기업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유명 해외 골프장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 즉시 대기 없이 확정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해외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태국, 베트남, 필리핀을 비롯하여 일본, 괌, 사이판 지역의 약 150여 개의 인기 골프장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태국의 인기 골프장 '방콕 골프클럽, 리버데일 CC, 치앙마이 알파인 CC'와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골프 앤 컨트리클럽(KLGCC), 마인즈 골프 클럽'과 같은 명문 골프장을 비롯해 베트남의 대표하는 '빈펄 그룹'이 운영하는 나트랑, 호이안, 하이퐁, 푸꾸옥의 모든 골프장들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개별여행 -> 골프서비스'를 클릭하면 바로 골프장 티타임 예약 페이지로 연결된다.

모두투어의 해외 골프장 실시간 예약 페이지
모두투어의 해외 골프장 실시간 예약 페이지

해당 예약 페이지에서는 'TIGER 추천코스'를 비롯해 원하는 국가와 도시, 혹은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골프장의 실시간 티타임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장홍석 부서장은 "기존 해외 골프 상품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앞으로 에이지엘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해외 골프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