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해남군 해남미소, 캠핑대전 5월 말까지 연장..'봄맞이 먹거리 득템하세요'
상태바
해남군 해남미소, 캠핑대전 5월 말까지 연장..'봄맞이 먹거리 득템하세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4.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건조생선, 햇양파, 목살 등 할인이벤트 풍성

해남군 직영쇼핑몰인 해남미소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미소가득 봄나드리 캠핑대전’을 5월 26일까지 연장하고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캠핑족들의 필수 먹거리 12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삼겹살, 목살, 수제소시지 등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정육 제품과 청정바다의 전복과 급냉 왕새우 등 해산물, 매운요리 치트키인 고추씨기름, 야외에서 더욱 편리한 캔에 담긴 묵은지, 옛 추억을 소환해줄 아이스 군고구마 등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먹거리들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민어, 병어, 참돔 등 반건조 생선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골라담어(漁) 반건조 생선 기획전을 비롯해 한돈 냉동목살 1+1 이벤트, 햇양파 할인판매 이벤트, 유기흑염소 진액출시 기념 할인이벤트, 모든김치 3㎏구매시 깍두기 1㎏ 무료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해남미소에서는 제철 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앞으로도 전국 대표 공공쇼핑몰의 이미지 향상을 위해 고품질 상품 입점을 더욱 확충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