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7월  신규 취항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7월  신규 취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통해 미주 지역에 총 18개 노선 제공
에어캐나다와의 파트너십 통해 미주 지역 네트워크 지속 확장 예정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7월 5일부터 두바이-몬트리올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해당 노선은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 클래스 좌석을 모두 탑재한 보잉 777-300ER 항공기로 주 7회 운항될 예정이다.

두바이-몬트리올 노선의 신규 취항을 통해 캐나다에서 두바이 또는 두바이에서 캐나다로 여행하는 승객들은 기존의 토론토 노선뿐만 아니라 미주 지역 내에 총 68개 노선과 연결되는 몬트리올 노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자랑하는 세계적 수준의 기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일부터 A380 항공기로 운항되는 토론토행 노선을 매일 취항하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은 캐나다 노선 2개를 포함해 미국, 멕시코 등을 포함한 미주 지역에서 확장된 네트워크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CCO 아드난 카짐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신규 투입을 통해 캐나다행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확장된 네트워크와 더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도 꾸준히 투자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최근 에어캐나다와 체결한 코드쉐어를 통해 몬트리올, 토론토, 밴쿠버, 캘거리, 오타와, 핼리팩스 등을 포함한 에어캐나다가 캐나다 내에서 제공하는 총 19개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에어캐나가가 운항하는 미주,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항공편을 이용할 때도 스카이워즈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