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0:49 (금)
신나게 춤추고 호캉스도 즐기고!..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진행
상태바
신나게 춤추고 호캉스도 즐기고!..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2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세계 춤의 날 맞아 총 4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 공개
챌린지 참여 시 추첨 통해 숙박권 행운도

신나게 춤추면 호텔 숙박권 받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오는 29일 ‘세계 춤의 날’을 기념해 신나는 춤과 함께 국내여행을 독려하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이번 챌린지를 위해 지난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각 시설별 직원들이 참여한 4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경주, 부산, 서울 등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주요 관광지는 물론 코오롱호텔 연하원의 백옥불상,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골프장 등 부대시설을 배경으로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안무를 선보인다.

공개된 4가지 영상 중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선정하여 릴스를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과 호텔 포코 성수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운영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숙박권, 호텔 포코 성수 숙박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인스타그램 메시지(DM)를 통해 안내한다.

안무 영상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및 호텔 포코 성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세계 춤의 날을 맞아 춤을 통해 엔데믹에 따른 여행 재개를 축하하고, 여행객을 환영하고자 기획됐다”며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춤의 날은 근대 발레 체계의 확립자로 칭송받는 장 조르주 노베르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해당 기념일에는 매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춤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념행사가 열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