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8 18:52 (목)
정선아리랑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 19일 티켓 오픈
상태바
정선아리랑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 19일 티켓 오픈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4.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5월 20일부터 31일까지 공연
정선 아리 아라리 공연
정선 아리 아라리 공연

정선아리랑을 소재로 한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 공연이 오는 5월 20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지며, 티켓예매가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아리 아라리는 정선아리랑을 현대적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창작 뮤지컬로, 전통 예술과 현대미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호평받고 있는 작품이다. 

조선 시대 산골 연인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경복궁 중수를 위해 떠나는 떼꾼들의 여정 등을 무용, 노래, 연기, 타악 연주와 전통 연희 등으로 꾸며낸 게 특징이다.  

정선아리랑문화재단 설립 15주년 기념 기획 공연인 이번 아리 아라리는 아름다운 선율과 오감을 만족시킬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다. 

오는 5월 7일 이전까지 조기 예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 65세 이상이라면 신분증 지참 시 똑같이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초·중·고 학생 또는 용산구민이라면 학생증, 신분증 소지자에 한해 30% 할인으로 예매할 수 있다. 단체 관람은 예술과마음으로 전화 문의해 별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아리 아라리는 K-뮤지컬, 글로벌 공연예술 콘텐츠를 표방하며 신개념 뮤지컬 퍼포먼스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리 아라리는 올해 3월 호주에서 열린 ‘2023 애들레이드 프린지 페스티벌’에 코리아 시즌 작품으로 처음 참가해 아츠씨어터 공연장에서 총 7회 공연을 선보였다. 그 결과 애들레이드 프린지 2023 위클리 어워드 수상 성과를 거두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