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리갈호텔‘에서 홍콩 호캉스 즐겨보세요!
상태바
‘리갈호텔‘에서 홍콩 호캉스 즐겨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7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에서 가장 호텔수 많아...객실수만 8천개 이상
홍콩공항부터 도심, 주요 관광지애 자리...취향따라 선택지 다양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전경

다시 시작된 홍콩여행. 홍콩 호캉스로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리갈호텔은 어떨까.

리갈호텔은 홍콩에서 가장 호텔수가 가장 많은 호텔 체인으로, 객실수만해도 8200여개에 달한다. 특히 홍콩공항부터, 한국의 명동 ‘코즈웨이 베즈’ 등 홍콩의 주요 관광지에 위치 편안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홍콩여행이 재개, 여행수요가 증가하면서, 리갈호텔(Regala Hotel) 그룹 관계자들이 방한, 지난 14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롭게 생긴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을 비롯해 리갈호텔의 매력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리갈호텔 DORA LIU 영업 바이스 프레지던트, JUDY KWAN 리갈홍콩 이그제큐티브 어시스턴트 매니저, WILLY LU 영업 시니어 그룹 디렉터, JUKY WO 리갈 리버사이드호텔 이그제큐티브 어시스턴트 매니저, 이성윤 리갈호텔 한국 대표, 이주승 홍콩관광청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성윤 리갈호텔 한국 대표는 “리갈호텔 체인은 면적 1,104km2에 불과한 홍콩에서 객실수만 무려 8200개 이상에 달할 정도로, 호텔수가 가장 많은 호텔체인”이라며 “리갈호텔 브랜드 6곳, 아이클럽 브랜드 호텔 6곳 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선사, 가족여행 등 취향·여행목적에따라 선택해 머물 수 있다”고 전했다.

새로운 리갈라 브랜드로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리갈브랜드로는 ▲리갈 에어포트(Regal Regal Airport) ▲리갈 홍콩(Regal Hongkong), ▲리갈 구룡(Regal Kowloon), ▲리갈 오리엔트(Regal Oriental), ▲리갈 리버사이드(Regal Riverside) 등, 아이클럽 호텔로는 ▲포트레스 힐(Fortress Hill Hotel) ▲마타우 웨이(Ma Tau Wai) ▲승완(Sheung Wan) ▲완차이(Wan Chai) ▲몽콕(Mong Kok) 등이 있다.

*홍콩 핫플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은 문을 연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상 호텔임에도 불구, 인기가 높아 홍콩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곳이다.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풀장

‘리갈라’ 호텔은 올해 1월 블랙핑크가 공연했던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와 홍콩의 새로운 쇼핑·문화·관광 복합공간 K11의 일레븐 스카이 옆에 자리하고 있어, 이 곳에 머무는 것만으로 미식, 쇼핑, 공연 등 다채로운 홍콩 여행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총 1200개에 객실을 갖춘 이 곳은 홍콩-중국 주하이-마카오를 잇는 ‘강주아오대교(Hong Kong-Zhuhai-Macao Bridge)’의 시작점에 자리해, 중국 주하이와 홍콩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 호텔의 또다른 장점은 높은 이동 편의성이다. 홍콩공항에서 공항철도로 한 정거장만 이동하면 되고, 공항과 호텔 간 59인승 셔틀이 운행되는데, 셔틀로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또 공항에서 공항철도로 홍콩 시내로 20분 이면 이동할 수 있어 홍콩 도심 여행을 즐기기에도 부담 없는 거리다.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테마룸

*한국 가족여행에 제격 ‘리갈 구룡’

리갈구룡은 한국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놓은 곳이다. 대부분 홍콩 호텔이 객실 크기가 작은 것과 달리, 리갈 구룡은 한 방에 4명이 머물 수 있는 데다 홍콩 관광중심지인 침사추이에 위치, 홍콩 주요 명소를 돌아보기 좋기 때문이다.

*공항에서 2분 거리 ‘리갈 에어포트’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쉬거나 새벽 등에 출발하는 항공편이라면 ‘리갈 에어포트 호텔’이 제격이다. 홍콩공항에서 2분 거리에 있는 데다, 세계에서 가장 좋은 공항 호텔로 꼽힐 만큼 만족도가 높아, 연간 투숙률이 95%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 거의 만실 상태다.

이 호텔의 딤섬 식당이 유명하니 투숙하지 않더라도 이 곳 호텔에서 딤섬을 맛봐보자.

*한국의 명동 코즈웨이 베이 여행은 ‘리갈홍콩’

리갈호텔은 한국의 명동인 ‘코즈웨이 베이’에 위치, 미식·쇼핑 천국 홍콩의 매력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얼마 전 방송 배틀트립 촬영팀이 이 곳에 머물며 찍어 곧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리갈호텔 측은 전했다.

*리갈 리버사이드호텔

강가에 자리한 리갈 리버사이드 호텔도 쇼핑을 즐기기 좋은 호텔이다. 1100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관광객이 머물기 좋다.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리갈라 스카이시티 호텔(Regala Skycity Hotel) Sky Deck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