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정의 달, 우리 가족은 호텔로 떠난다!..뮤지컬·미식·키캉스 상품 풍성 
상태바
가정의 달, 우리 가족은 호텔로 떠난다!..뮤지컬·미식·키캉스 상품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어디로 떠날까 고민이라면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건 어떨까. 호텔가가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부터 뮤지컬, 식음료 등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선사한다. 아이와 함께 북적이는 인파에 시달리기 보단 보다 여유롭고 다채로운 재미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가가 선보이는 가정의달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뮤지컬 ‘맘마미아’와 콜라보 객실 패키지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뮤지컬 ‘맘마미아’와 손잡고 호텔 숙박 연계 패키지를 5월 17일까지 선보인다.

뮤지컬 ‘맘마미아’와 콜라보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뮤지컬 ‘맘마미아’와 콜라보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이번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는 호캉스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풀사이드 스위트 객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뮤지컬 티켓 R석 2매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성인 2인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입장 혜택을 더했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객실 패키지 ‘비프렌드 앰버드(Befriend AMBIRD)’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비프렌드 앰버드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풀 하우스 테라스의 생맥주 또는 칵테일 2잔 ▲앰배서더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호텔 마스코트 ▲앰버드 (AMBIRD) 인형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맞아 F&B 업장 프로모션 선봬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7개의 F&B 업장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된 5월 1일부터 8일까지는 5개의 F&B 업장에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푸드 익스체인지’에 4인 이상 가족이 방문하거나 ‘THE 26’에서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할 경우 F&B 3만 원권을 제공한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및 ‘페이’에서 4인 이상 세트 주문 시에도 동일하다. ‘페이’에 방문한 70세 이상 고객에게는 장수를 기원하는 ‘수도’ 딤섬을 제공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스페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야외 테라스에 놀이용 비눗방울을 비치하고, ‘페이’에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는 탕수육과 마요 중하 등으로 구성된 전용 플래터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푸드 익스체인지’ 등에서 피에로를 만날 수 있고, 풍선 제작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더 리본’과 ‘운카이’에서는 5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리본’에서 가족 고객이 코스 메뉴 주문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식사 분위기를 돋우는 하우스 와인을 즐길 수 있다. 3대가 방문해 코스 메뉴를 주문하면 30% 할인된다. ‘운카이’에서는 가정의 달 특선 한상차림을 판매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와 ‘플레이버즈’ 프로모션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과 그리핀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디럭스 룸을 제외하고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여기에 자녀를 위한 선물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퍼즐 △키즈캔 플레이 키트 △아이와 함께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게임 △(케피) 버블 클렌저와 매직 스폰지 세트 △(줄리아루피) 키즈 어메니티와 펜 세트 △JW 키즈 배스 가운과 그리핀 미니 비치 볼 세트가 제공되며, △객실 내 인디언 텐트와 매트, 미피 LED 무드등 장식 등으로 안락한 객실 분위기로 온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함께 ‘패밀리 타임 엣 플레이버즈‘프로모션을 5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어른과 아이 모두를 만족시킬 특별 메뉴 구성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한우와 전복 그리고 송이버섯 등 최고급 식재료에 기반해,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중식 특별 메뉴로 △전복 짬뽕 △전가복 △도가니탕 △가오리찜 △랍스터 콥 샐러드 △버섯을 채운 콩길리에 등 신선함과 디테일을 살린 메뉴까지 선보인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만추안’, 가족의 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푸드 중식 레스토랑 '만추안'은 5월 가정의 달 을 맞아 가족 단체 예약 고객에 한해, 5월 5일과 5월 8일 단 이틀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3대(할머니, 엄마, 딸 등)가 다 같이 방문 시 30% 할인, 가족 2대(아빠, 아들 등)가 함께 방문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세트 메뉴와 주류 및 음료는 가족의 달 할인 항목에서 제외된다. 

만추안 대게코스
만추안 대게코스

특별한 날을 맞아 방문한 이들과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맛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만추안은 가성비 높고 풍성한 스페셜 런치 세트 메뉴 두 가지를 선보인다. A 코스는 마라 향을 입혀 맛을 낸 가시 오이 샐러드, 게살 스프, 라조기, 그리고 흑초 탕수육이 제공된다. B 코스에는 해산물 냉채, 게살 스프, 류산슬, 제주 전복찜, 칠리 혹은 크림새우, 그리고 흑초 탕수육이 포함되어 있으며, 두 코스 모두 자장면 혹은 짬뽕을 식사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코스요리에는 만추안의 시그니처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 동심 가득 케이크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어린이날 케이크와 튤립 꽃다발 같은 어버이날 겸 스승의날 기념 케이크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어린이날 초콜릿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어린이날 초콜릿

‘풍선 초콜릿 케이크’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풍선 모양과 귀여운 노랑 곰돌이가 장식되어 설렘 가득한 놀이공원을 떠올리게 한다. 케이크는 발로나 초콜릿을 녹여낸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이 샌드 되어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어린이날 케이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어린이날 케이크

함께 준비된 두 가지 초콜릿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행성과 열기구 모형으로 반짝이는 신비한 우주를 떠올리게 해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한 해의 멋진 순간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어린이날 케이크는 10만 원으로, 5월 1일부터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 케이크는 싱그러운 초록 잎과 다채롭게 만개한 튤립을 떠올리게 하는 튤립 생과일 크림 케이크이다. 25개의 꽃송이와 66개의 꽃잎으로 이루어진 튤립 초콜릿은 전문 파티시에가 한 장 한 장 정성스레 준비한 케이크로 생화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을 만큼 아름답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키즈 상품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띠띠빵빵 월드카 패키지',  ‘프린세스 미미 패키지’, ‘키즈랜드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띠띠빵빵 월드카 패키지’는  월드카와 협업하여 자동차 침대 띠띠베드와 월드카를 체험할 수 있는 블록들과 자동차 쇼케이스 포토존을 더한 컨셉룸이다. 또 ‘프린세스 미미 패키지’는 미미월드와 협업, 화장대, 베드룸, 샤워룸 존 등 공주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컨텐츠들로 만들어진 컨셉룸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또한 가족 모두가 즐기기 좋은 컨셉룸으로는 KT 올레tv 키즈랜드와 협업, 사파리와 캠핑을 메인 테마로 객실 내 캠핑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게 구성한 ‘키즈랜드 캠핑 패키지’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솜사탕을 무료로 제공하고, 20층 로비에서는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 아트 이벤트를, 5월 7일~8일은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운 호텔,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키캉스 콘셉트의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Travel with Kids Package)’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프리미어, 프리미어 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에서의 1박과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또한, 스페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베(BABÉ)'의 페디아트릭 영유아용 화장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여 호텔 방문 시 챙겨야 하는 아이들 준비물 가방의 무게를 한결 덜어준다.

한편, '바베(BABÉ)'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좋은 효과를 만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페인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영유아 피부와 두피에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잇츠 플레이타임’ 패키지 선봬

메종 글래드 제주는 어린이를 위한 복합놀이 체험 공간 ‘플레이타임(Playtime)’ 할인권이 포함된 ‘잇츠 플레이타임(It’s Playtime)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우리 아이와 함께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과 제주 테마파크 ‘테디베어하우스 테지움’ 입장권 1매 및 20% 할인권 1매,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 메종 글래드 제주점’ 20% 할인권 1매(소인 1인)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위치한 플레이 타임 키즈 카페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위치한 플레이 타임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Playtime)’은 원하는 미술놀이 아이템을 직접 고른 뒤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아트존’을 비롯해 다양한 점프에 도전해 볼 수 있는 ‘트램펄린’, 친구들과 함께 균형감각을 키워보는 거대한 시소 놀이 ‘밸런싱 보드’, 슬라이드를 뛰어올라가 터치하고 내려오며 놀이도 성취감을 향상시켜주는 ‘터치 슬라이드’ 등 12가지의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는 실내에서 즐기는 색다른 야구, 축구놀이 ‘스포츠존(축구존/야구존)’과 영유아도 즐겁게 놀 수 있는 ‘토들러존’도 마련되어 다채로운 연령의 아이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타임은 방문하는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키 150cm 이하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36개월 미만의 경우 보호자 1인 동반 시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패키지 금액은 13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시니어 욜드(YOLD: Young+Old 합성어)족 대상 추억의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패키지를 6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원스 어폰 어 타임’ 패키지는 해외 여행보다 안전한 제주 여행을 선호하는 중장년 고객을 위한 것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제주 동문 시장, 이호 목마등대, 한라수목원,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등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지 코스로 이루어진 ‘제주시티투어 1일권’ 2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 먹거리 쇼핑, 제주 맛집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지역 화폐 ‘탐나는전’ 1만원권 1매, 메종 글래드 제주 로고의 메시백 1개도 제공된다. 제주 도민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도 함께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봬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해 해안가를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함께 온 가족이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여유로운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할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Babycation at the Park)’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크하야트부산
파크하야트부산

이 패키지 이용시 베이비 캐주얼웨어 브랜드 ‘블루독베이비’와 컬래버레이션한 베이비 목욕 가운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 시그니처 물개 인형과 베이비 어메니티도 함께 준비되며, 성인 2인 조식과 룸서비스 어린이 메뉴 1개를 포함한다. 특히 조식은 룸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해(단, 세트 메뉴 한정)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키즈 펀 패키지’ 선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부터 6일 기간동안 체크인하는 고객 대상으로 온 가족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키즈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은 디럭스 리버룸 또는 패밀리 트윈 중 선택해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 부아쟁의 ‘위켄드 브런치 – 프랑스의 오후’ 성인 2명과 아이 2명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위켄드 브런치도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5월 5일부터 7일까지, 공휴일과 주말에 모두 운영하며 특히 5월 5일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식과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가 추가로 준비된다. 키즈 펀 패키지 고객은 체크아웃 후에 브런치를 여유롭게 즐기며 긴 주말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아토앤오투(ATONO2)’의 여행용 키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여행용 키트는 크림, 로션, 수딩젤, 바스&샴푸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온 가족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한강 전망의 실내 수영장 입장도 포함되어 있으며, 엄마 아빠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체련장 무료입장도 제공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수영 레슨권 포함된 ‘풀풀’ 패키지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는 객실 이용과 더불어 1인 수영 레슨권이 포함된 ‘풀풀(Pool Full)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풀풀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풀풀 패키지

6세 이상부터 수영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2인까지 동시 레슨이 가능하다. 5성 호텔 회원제 피트니스 수영장에서 개별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또는 다자녀 가족에 추천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프레이저 차일드 월드’ 패키지 선봬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엄마 아빠와 아이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간 패키지 ‘프레이저 차일드 월드(fraser child world)’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3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따. 

0-2세 아이들의 가족에게 추천하는 구성은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과 계묘년을 맞아 준비한 토끼인형과 아이들의 두뇌발달에 좋은 도형퍼즐이다.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차일드월드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차일드월드

3-6세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은 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 스티커북, 색칠공부와 색연필이 포함된 옵션을 추천한다. 해당 구성에는 부모님을 위한 to-go 피자와 감자튀김 및 조식도 포함되어 있어 아이와 부모가 모두 만족하며 인기가 많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직업체험 키트가 포함돼 있따.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가정의 달 맞아 신규 패키지 선봬

더 그랜드 섬오름은 호텔 앞 넓은 바다와 올레길 7코스 선상에 위치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덕분에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가족들간의 오붓한 시간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더그랜드섬오름
더그랜드섬오름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웅장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 그랜드 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로,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섬오름만의 특권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리데이 인 제주(Holiday in Jeju)’ 패키지, ‘섬오름 키즈 월드(Sumorum kids World)’ 패키지도 선보인다. 

위(WE)호텔 제주,  ‘디어. 페런츠’ 패키지 선봬

위(WE)호텔 제주는 부모님에게 전하는 완벽한 힐링 여행을 위해 ‘디어 페런츠(Dear. Parents)’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혜택으로 슈페리어룸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건강식 디너 2인, 카네이션 및 레터(예약 시 기재), 그리고 적외선 체열검사를 2인에게 제공한다. 적외선 체열검사를 통해 통증이나 혈액순환 등 부모님의 신체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불편한 부위를 집중 관리하여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WE호텔, 디어 페어런츠 패키지
WE호텔, 디어 페어런츠 패키지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1종을 선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야외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나의 몸을 깨우는 요가,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한 물속 명상의 세계,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소리가 아닌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다.

투숙일 기준 30일 이전 예약 시 5% 할인과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