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여수시, 축제박람회서 ‘낭만․힐링․휴식이 있는 축제' 주제 이색이벤트 호평..‘우수상’ 수상
상태바
여수시, 축제박람회서 ‘낭만․힐링․휴식이 있는 축제' 주제 이색이벤트 호평..‘우수상’ 수상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4.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가 지난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에서 이색 이벤트를 펼쳐 호평을 받으며 마케팅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여수시는 ‘낭만․힐링․휴식이 있는 여수의 축제’라는 주제로 홍보영상을 비롯해 ‘장군복 입어보기 체험’, ‘축제 골든벨’ 등의 이색적인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여수시가 지난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에서 마케팅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대학생 서포터즈 등 민간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전국 80여 개 지자체 중 마케팅 부분에서 우수상을 차지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우리시 축제를 널리 알리고 마케팅에도 더욱 힘쓰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축제를 구성해 다양한 세대의 국내외 관람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해 지난 7~9일간 열렸다. 전국 자치단체와 기업 등 118곳이 참여했으며, 지역 대표 축제를 홍보하고 관련업계와 교류하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마련됐다.

수시는 ‘낭만․힐링․휴식이 있는 여수의 축제’라는 주제로 홍보영상을 비롯해 ‘장군복 입어보기 체험’, ‘축제 골든벨’ 등의 이색적인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