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여행이지, 세부·보라카이·다낭 동남아 전세기 상품 출시
상태바
여행이지, 세부·보라카이·다낭 동남아 전세기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보라카이 4월 28일·5월 1일·4일 3회 출발…다낭 6월 1일·2일·3일 총 3회 운항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5~6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동남아 여행상품에 전세기를 도입하는 등 확대 운영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세기 상품은 티웨이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여행객 선호도가 높은 인천~세부, 인천~보라카이, 인천~다낭 노선을 각각 왕복으로 운항한다. 특히,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된다.

세부와 보라카이는 각각 오는 4월 28일 출발을 시작으로 5월 1일, 5월 4일 등 총 3회 운항한다.

다낭은 오는 6월1일부터 6월 3일까지 사흘에 걸쳐 총 3회 출발한다.

먼저 3박 5일 일정의 세부 상품은 지난해 문을 연 최신 호텔 윈리치 호텔에 숙박하며, 세부 현지 시장을 둘러보는 디스커버리투어를 통해 다양한 열대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맛볼 수 있다. 전신 마사지와 반나절 자유 일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보라카이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보라카이 메인 비치에 있는 라까멜라 리조트에 투숙한다. 특히, 기존 구관이 아닌 새로 지어진 신관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한 휴식이 가능하다. 바다에서 체험 다이빙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세일링 보트를 타고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다낭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도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한 5성급 호텔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에 숙박한다. 아울러 다낭에서 유일한 럭셔리 스파에서 마사지와 사우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호이안 구시가지 투어를 비롯해 투본강 보트 체험, 미케비치와 바나힐 골든브릿지 관광 등 다낭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늘어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대응해 세부와 보라카이, 다낭 등 동남아 전세기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예약 취소에 대한 걱정 없이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부/사진-여행이지
세부/사진-여행이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