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에어서울, 동남아 특가 항공권 판매... 편도 총액 7만 9800원부터
상태바
에어서울, 동남아 특가 항공권 판매... 편도 총액 7만 9800원부터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4.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이 오늘(6일)부터 동남아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 ‘동남아 가면 돈남아’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는 보라카이(칼리보), 다낭, 나트랑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이 △인천~보라카이(칼리보) 7만9,800원~ △인천~다낭 10만9,800원~ △인천~나트랑 14만6,1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4월 6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특가 항공권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에어서울은 자유 여행 카페 및 현지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에어서울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보라카이 항공권 구매자는 자유 여행 카페 ‘드보라’를 통해 요트 호핑, 선셋 크루즈와 같은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동남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마사지까지 선착순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서울 탑승권 소지자는 픽업 샌딩 및 라운지 할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다낭 항공권 구매자는 윈덤 다낭 골든베이 호텔(5성급)을 에어서울 특별가에 이용 가능하며, 빈원더스 남호이안 입장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나트랑 항공권 구매자 역시 제휴 카페 ‘나트랑 수호천사’를 통해 스파 및 픽업 샌딩 서비스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97% 할인된 운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이벤트.”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까지 챙겨 실속 있는 휴가를 계획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