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김자인 선수와 '크라비' 등반 할까! 인터파크, ‘암벽 여제 동반 투어’상품 선봬
상태바
김자인 선수와 '크라비' 등반 할까! 인터파크, ‘암벽 여제 동반 투어’상품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누만 월드 짚라인ㆍ스카이워크 등

인터파크가 스포츠바이브와 협업해 대한민국 최고의 암벽 여제인 김자인 선수와 함께 세계적인 락클라이밍의 성지 '크라비'를 동반하는 ‘암벽 여제 동반 투어’ 4박6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스포츠바이브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스포츠 패키지 상품으로, 일정 중 이틀 간 스포츠 클라이밍 리드 월드컵, 아시아선수권대회 최다 우승자인 김자인 선수에게 클라이머에게 필요한 기본기부터 중·고급 실전 테크닉까지 배울 수 있다. 

크라비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라일레이 비치 인근에서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현지 전문가와 함께 등반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데다, 코스 난이도가 낮아 암벽 등반이 처음이라도 참여 가능하다.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인기 테마파크인 하누만 월드에서 800m를 곡선으로 이동하는 롤러코스터형 짚라인, 지상 40m에서 즐기는 스카이워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자유시간도 포함해 취향에 따라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자연동굴 안에서 즐기는 카약, 맹그로브 투어 등이 가능하다. 

일정 마지막 날에는 운동 후 피로를 풀 수 있는 태국 전통 지압 마사지를 포함한다. 상품 출발일은 5월 10일(수)이다.

한정협 인터파크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팀장은 “클라이밍을 즐기는 고객층이 증가함에 따라 세계 최고 암벽 여제인 김자인 선수에게 직접 기술을 배우고 동반 등반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이색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