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10년 전 가격으로 국내·해외 숙소 예약해 가성비 높게 여행떠나요!
상태바
10년 전 가격으로 국내·해외 숙소 예약해 가성비 높게 여행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10년 전 가격 국내·외 숙소 특가전… 최대 20% 할인

여기어때는 고물가 부담 속 여행 경비 부담을 덜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10년 전 과거 추억의 가격으로 국내, 해외 숙소를 선보이는 특가전을 실시한다.

과거 물가 수준의 합리적인 특가 숙소부터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 등 4월 내내 이벤트가 계속된다.

이번 특가전을 통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나들이부터 장기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까지 폭넓게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30명에게 국내, 해외 숙소 각각 최대 20% 쿠폰을 선물한다. 국내는 최대 5만원까지, 해외는 10만원까지 할인 받는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운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도 제공한다. 국내 숙소는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이 길수록 큰 혜택을 제공해, 최대 90일 전 예약하면 7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여기에 과거 추억의 물가로 선보이는 국내 호텔과 해외 숙소 라인업이 다양하게 공개된다. 최소 20%부터 최대 80%까지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숙소들이 대거 포함된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30만원 쿠폰팩도 준비했다. 전 세계 160만개 숙소에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까지 지원한다. 5월 내 해외 숙소를 체크인 하는 경우, 8% 쿠폰으로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황금연휴, 여름휴가 등 본격 성수기를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며 “국내외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