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3 17:54 (금)
이병노 담양군수, '2023 New Bamboo Festival’ 주민 수익형 축제로 만들자
상태바
이병노 담양군수, '2023 New Bamboo Festival’ 주민 수익형 축제로 만들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4.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현안사업 속도감 있게 추진 당부

이병노 담양군수는 3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4월 정례조회' 자리에서 오는 5월 열리는 ‘2023 New Bamboo Festival’을 주민 수익형 축제를 만드는데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제1회 추경에서 의결된 자립형 경제도시 실현을 위한 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국고예산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주기를 주문했다. 

이 군수는 "2023 New Bamboo Festival’은 담양다움이 묻어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담은 주민 수익형 축제를 만드는데 집중해야 한다”며 “안전한 축제가 되도록 인파관리시스템 도입 및 안전요원 운영에도 각별히 신경써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현장행정을 통해 건의된 내용들은 신속하고 정확한 결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보고체계를 강화하고 군민이 체감할 수 있게 상담, 서면 통보와 더불어 필요 시 군수가 직접 주민과 대화할 수 있도록 지시했다. 

연초부터 강조해 온 고향사랑기부제는 효율적인 홍보전략, 특색있는 답례품 발굴, 체계적인 기부자 관리 등 담양의 성숙한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병노 군수는 “4월을 맞아 연초에 계획했던 사업들의 추진상황 점검과 주요 현안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