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아트·패션·쇼핑·축제...K-캉스를 제대로 즐기다!
상태바
아트·패션·쇼핑·축제...K-캉스를 제대로 즐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일상을 잠시 벗어나 호캉스 즐기며 여행기분 내며 재충전해보자. 그냥 푹 쉬는 것만으로 아쉬운 이들을 위해 호텔·리조트가 아트, 패션, 쇼핑, 축제와 결합,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 취향따라 다양한 문화체험하며 나만의 K-캉스를 즐겨보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 알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방한 외국인 증가에 따라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알려, 보다 한국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를 위해 LG 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손잡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1층 로비는 봄을 맞은 ‘왕후의 정원(Spring Garden of Empress)’으로 오는 5일부터 6월 7일까지 꾸며진다. ‘왕후의 정원’은 후에서 그동안 나전, 자수, 화각 공예 장인과 함께 협업한 환유 국빈 세트 6점, 자개 이층장 등 한국의 궁중 공예작품, 그리고 산당화, 카네이션, 홍죽 등 다채로운 분홍색과 보라색 꽃을 활용한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진정한 K-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타임리스 뷰티(Timeless Beauty)’도 오는 6월 30일까지 100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등 4대궁 입장이 가능한 궁궐 통합 관람권 2매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K-뷰티부터 호텔 스파, 한국식사우나에서의 진정한 힐링, 궁궐 산책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 최고의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호텔 내 한국식 컨템퍼러리 바 오울(OUL)에서는 후 환유 라인의 대표 성분인 ‘삼’을 비롯해 구기자, 식초, 청귤 등 한국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칵테일 3종을 오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크밸리&성문안, 뮤지엄산 안도 다다오 특별전 즐기고 레스토랑 할인도 챙기고! 

HDC 리조트가 강원도 원주 뮤지엄산에서 개최되는 안도 다다오의 특별전을 기념, 오크밸리와 성문안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뮤지엄산의 개관 10주년 기념으로 오는 7월 30일까지 열리는 전시 <안도 다다오, 청춘>에서는 작가의 주요 작품 및 프로젝트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 세워진 대표작 250여 점이 소개될 예정이다.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뮤지엄산 인근에 있는 오크밸리의 ‘더 밸리 키친’과 성문안의 ‘피오레토’는 안도 다다오 전시 기간 동안 전시 티켓 또는 예약 문자를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는 천장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황금빛 벽화와 웅장한 바위들이 절경을 이루는 파이어핏 테라스가 단번에 눈을 사로잡는 미학적인 공간으로, 이번 전시회 기간 음료 및 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 10% 할인을 제공한다. 

▲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The Valley Kitchen)’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밸리 키친은 뮤지엄산에서 오크밸리 무료 셔틀버스로 5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빌리지 센터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깊고 정갈한 맛의 한식과 이국적인 지중해식의 단품 메뉴들과 전문 셰프가 즉석으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 요리들이 일품인 주말 뷔페가 있다. 
단품 메뉴는 10%, 뷔페는 20%의 할인된다.

야구 응원 꿀템 받고! 잠실야구장 직관가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2023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볼 패키지’를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야구 프로직관러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용 손선풍기 1개(네이비 또는 화이트 중 1개 랜덤 제공)와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 1개(30ml)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심 닭다리 스낵 2종과 테라 캔맥주(250ml) 2캔을 제공한다. 특히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의 ‘닭다리 후라이드 치킨 맛’과 매콤달콤한 ‘닭다리 핫 숯불바비큐 맛’은 모양도 맛도 닭다리를 닮아,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이 있는 스낵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잠실야구장이 위치한 종합운동장역 다음역인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별나라 우주 와인 페스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4월 14일부터 29일까지 ‘별나라 우주 와인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밤바다의 ‘별’처럼 반짝이는 호텔 라운지 ‘라이트 하우스’에서 진행되며 국내 최대 와인 유통 기업 ‘나라’셀라의 협업으로 ‘별나라 우주 와인 페스타’를 선보인다. 

‘별나라 우주 와인 페스타’는 1인 35,000원으로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스페셜 아워’와 9,900원부터 최대 299,000원까지 30여종의 와인이 준비되는 ‘별나라 와인 마켓’으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의 ‘와인 스페셜 아워’는 월~토요일 저녁19시~22시(일요일 OFF) 운영된다. 별나라 와인 마켓은 09:00~22:00(일요일 17시 마감)까지 운영된다.

목서 서울 인사동, 이색 호캉스 ‘익스피리언스 K-패션’ 패키지 선봬

‘목시 서울 인사동’은 ‘익스피리언스 K-패션’패키지를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목시 서울 인사동의 위치적 장점을 활용해 고궁, 익선동, 북촌한옥마을, 삼청동, 서촌, 통인시장 등 한국 고유의 옛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때문에 MZ세대에게는 우리의 문화를 다시금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해외 관광객들에게는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K-문화 가치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불어 ▲16층에 루프톱 바, ‘바 목시’ 내 특색 있는 체크인을 경험할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 ▲3만원 추가 시 아메리칸 캐주얼부터 ▲봄나물 비빔밥, ▲육개장, ▲닭고기 및 해산물 볶음밥 등 한 층 업그레이드된 한식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종가집 김치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한복 대여 브랜드 ▲‘공주한복’에서의 한복 무료 대여 및 헤어 장식 혜택이 제공된다. 한복 무료 대여 및 헤어 장식 혜택은 성인 2인 기준, 4시간에 한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대여 시간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다.

조선 팰리스, 분더샵이 제안하는 NEW K-캉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이 국내 최초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BOONTHESHOP)’과 협업한 객실 패키지 ‘분더샵 x 조선 팰리스’를 오는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숙박과 쇼핑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결합해 최근 증가하는 외국인 투숙객들에게도 K 호캉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패키지는 조선 팰리스의 스위트 객실에서 강남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하며 편안하게 휴식하고, 분더샵 청담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며 한국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내 26층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진정한 프라이빗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