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6 00:41 (금)
하나투어-아이엠(i.M)택시, 공항이용객 불편 해소 위해 맞손..택시 쿠폰 쏜다!
상태바
하나투어-아이엠(i.M)택시, 공항이용객 불편 해소 위해 맞손..택시 쿠폰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3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 택시 약 한 달 동안 운영

하나투어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로 인천공항버스 이용자도 증가했지만 공항버스 긴 배차간격으로 불편을 겼는 여행자를 위해 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와 함께 ‘여행은 하나투어! 공항 갈 땐 아이엠(i.M)’ 슬로건을 내세운 이벤트를 오늘(31일)부터 진행한다.

실제로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2월 인천국제공항 공항버스 이용객 수는 약 34만 명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16배 증가했다. 공항 이용객이 급증했지만 공항버스 요금의 인상과 긴 배차 간격으로 불편을 겪거나 공항 주차장 이용 시 주차 공간 부족을 호소하는 사례는 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양사 홈페이지와 앱에서 실시하는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 항공권, 국내 5성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하나투어 고객이라면 아이엠(i.M)택시 신규 가입 시 제공하는 2만 원 쿠폰팩 등 3만 5천 원 상당의 금액권 및 공항 전용 할인권 등을 하나투어 닷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는 하나투어와 아이엠(i.M)택시 제휴를 기념해 트래블 택시를 약 한 달 동안 운영한다.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문구와 사진을 부착한 트래블 택시를 발견해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택시 탑승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공항 주차장과 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비롯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없는 시간대의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동 편의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공항 가는 길에서부터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나투어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