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4월3일은 ‘베트남 여행’ 준비하는 날, 티몬투어XNHN여행박사, 역대급 프로모션 예고
상태바
4월3일은 ‘베트남 여행’ 준비하는 날, 티몬투어XNHN여행박사, 역대급 프로모션 예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나트랑·푸꾸옥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 초강력 특가 선봬

티몬이 NHN여행박사와 손잡고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베트남 3대 휴양지’ 여행상품을, ‘거짓말 같은 초특가’에 준비할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일 단 하루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오늘(29일) 18시 프로모션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4월 2일(일)까지 최대 3% 할인의 사전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베트남 3대 휴양지 상품은 ▲‘다낭’ BEST 호텔&리조트 패키지,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이다

취향에 따라 떠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해 티몬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자세한 상품 정보와 혜택가는 오는 4월 3일(월) 공개한다.

또,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초특가에 초강력 혜택까지 전한다.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을 기본으로, 오늘부터 제공하는 사전 쿠폰(최대 3%)까지 더하면 최대 30%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근 천혜의 자연 속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더 뜨거워지고 있다”며, “내달 3일, 오직 티몬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니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