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캐세이퍼시픽항공, 신한카드 회원에게 전 노선 할인에 캐시백 혜택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신한카드 회원에게 전 노선 할인에 캐시백 혜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신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오늘(23일)부터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 멤버십 회원 중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소지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프로모션 대상 카드를 통해 인천 출발 항공권 예약 시 캐세이퍼시픽 전 노선, 전 좌석을 1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항공권 요금은 검색 단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조회 가능하며 결제 시 할인코드 BONVOY10를 입력하면 된다. 

항공권 구매 기간은 오는 4월 22일까지이고, 여행 기간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10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신한카드 회원은 10% 캐시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한카드 캐시백은 항공권 예약 후 신한카드 이벤트 상세페이지에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엔데믹 시점과 더불어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국제선 항공편이 증가하는 한편 대체휴무일 추가 지정 등 해외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모멘텀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