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서천 관광 길라잡이’ SNS 서포터즈 본격 활동 나서
상태바
‘서천 관광 길라잡이’ SNS 서포터즈 본격 활동 나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3.2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의 지역축제, 관광지 등 생생한 소식을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실시간으로 홍보할 서천해피투어 제6기 SNS 서포터즈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군은 ‘서천해피투어 제6기 SNS 서포터즈’ 위촉식에서 총 20명의 응원단을 서천 관광의 길라잡이로 지난 17일 임명했다.

이에 앞서, 군은 지난 1월 9일부터 25일까지 공개 모집을 통해 총 20명을 선발했으며, 여행 블로거, 프리랜서 기자,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직업군이 포함됐다.

앞으로 SNS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군의 다양한 정보를 게시하며 서천군을 알리는 데 앞장서는 홍보첨병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군은 위촉된 서포터즈들을 대상으로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장항송림산림욕장 등 서천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1박 2일간 진행된 이번 팸투어에서 지난 18일 개막한 ‘제21회 서천 동백꽃주꾸미 축제’ 현장을 방문해 어린이 주꾸미 낚시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띤 취재를 펼쳤다.

김기웅 군수는 “서천군은 무궁무진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1년 내내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넘쳐나는 곳으로, 서천군을 대표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참신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