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5-30 14:40 (화)
티웨이항공, 대구 이월드 83타워 내 비행기 조형물 설치.. SNS 인증하고 항공권 행운잡자!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구 이월드 83타워 내 비행기 조형물 설치.. SNS 인증하고 항공권 행운잡자!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3.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대구 이월드의내 83타워 4층 광장에 가로 5m, 세로 3.6m 크기의 티웨이항공 비행기 조형물을 설치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색다른 이벤트 진행한다.

특히 전국 3대 벚꽃 명소로 꼽히는 이월드의 벚꽃향연을 즐기며 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벚꽃시즌인 오는 4월 9일까지 ‘2023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비행기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2매(2명)와 커피 기프티콘 1매(10명)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화려한 봄꽃과 즐길 거리가 풍성한 이월드에서 벚꽃을 비롯한 다양한 봄꽃을 감상하고 놀이기구와 불꽃쇼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며 "특히 티웨이 비행기 조형물을 배경으로 인증샷 찍고 SNS 이벤트도 참여해 여행의 설렘을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오는 2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는 대구발 노선을 포함한 전 노선 3월 임박 특가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검색 시 할인코드 ‘임박특가’를 입력하면 운임의 5~10%가 즉시 할인 적용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공항에서 제주, 일본, 대만, 동남아 노선을 운항 중이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 통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의 지난달 대구공항 여객 수송 점유율 64%를 기록했으며, 국제선 노선만 보면 90%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지역 항공 교통 편의에 앞장서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속적인 노선 확대를 통해 지역민의 편리한 해외여행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 관광업계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