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영주에서 일주일 살아보세요!..영주시, 3~6박 숙박비·체험비 지원
상태바
영주에서 일주일 살아보세요!..영주시, 3~6박 숙박비·체험비 지원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3.21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가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위해 ‘일주일 살아보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주에서 일주일 살아보기는 영주 지역 외 거주자를 대상으로 최소 3박, 최대 6박 영주여행에 대한 숙박비, 체험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조건은 △관내 숙박업소 이용 △관광지 또는 체험프로그램 총 5개소 이상 이용 △신문, 방송 등 오프라인 매체 또는 SNS,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에 #영주여행 #일주일살아보기 #영주가볼만한곳 해시태그를 포함한 여행후기 및 홍보 콘텐츠 게시해야 한다.

지원금액은 △숙박비 3만원(1인 1박) △체험비 2만원(1인 1일, 식비포함) 한도 내 실비로 지원하며, 1인 추가 시마다 △숙박비 1만원 △체험비 5천원 추가 지원한다. 지원한도는 1인 6박 기준 △숙박비 18만원 △체험비 12만원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위해서는 여행 7일 전까지 사전계획서를 시에 제출하고 여행 종료 후 20일 이내 여행 결과보고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 누리집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교완 관광개발단장은 “숨은 명소와 멋을 알릴 수 있는 일주일 살아보기 프로그램 운영을 계기로 영주가 머무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