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잊지 못할 나만의 허니문, '발리'의 아만 3개 리조트에서 완성해보세요!  
상태바
잊지 못할 나만의 허니문, '발리'의 아만 3개 리조트에서 완성해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1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전용 수영장을 갖춘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 전경 (c)AMAN
대형 전용 수영장을 갖춘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 전경 (c)AMAN

‘아만’이 일생 단 한 번뿐인 잊지 못할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부부를 위해 아만 발리 시설에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허니문 스테이를 추천한다. 

발리는 최근 예비부부가 가장 희망하는 허니문 여행지 1위에 지난해 하반기 등극, 올해까지 이러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발리의 인기 비결은 단연 럭셔리한 풀 빌라와 더불어 다른 허니문 여행지보다 다소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직항을 통해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점이다. 

발리에는 가까운 거리에 총 3개의 각기 다른 매력의 아만 리조트가 위치해 취향따라 골라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둘만의 달콤한 휴식으로 채우고 싶다면, ‘아만킬라’

아만킬라(Amankila)는 뒤로는 유명한 발리의 뷰 포인트인 웅장한 아궁(Agung) 산을 배경으로 앞으로는 롬복(Lombok) 해협이 위치해 해변과 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섬의 유일한 리조트이다.

우붓에 위치한 아만다리 전경 (c)AMAN   아만킬라의 시그니처 3단 수영장 전경 (c)AMAN
  아만킬라의 시그니처 3단 수영장 전경 (c)AMAN

‘평화로운 언덕’을 뜻하는 아만킬라는 바다까지 시야의 방해 없이 탁 특인 전망의 시그니처 3단 수영장을 포함해 리조트 곳곳 이름만큼이나 숨이 멎을 듯한 극적인 전망으로 보기만 해도 마음의 평안을 선사한다.

아만킬라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촛불로 꾸며진 풀 사이드 또는 해변에서 둘만의 프라이빗 한 저녁 식사 세팅이 가능하며, 리조트에 테라피스트가 상주해 결혼식으로 인한 스트레스, 피로 또는 긴장을 날려주는 맞춤형 커플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아만킬라에서만 4박 이상을 머무를 경우,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내 샴페인 세팅과 무료 조식, 발리 전통의 신성한 목욕 의식 멜루카트(Melukat) 및 2인용 마사지 서비스, 공항까지 왕복 에스코트가 포함된다. 더불어, 해질녘 언덕에서 인도네시아 대표 꼬치 요리 사떼(Satay)와 즐기는 둘만의 일몰 피크닉, 스노클링이 포함된 모닝 프라이빗 크루즈 액티비티가 더해져 달콤한 낭만을 더한다.

#현지의 이색 로컬 액티비티로 즐기고 싶다면 ‘아만다리’

‘평화로운 정신’을 뜻하는 아만다리(Amandari)는 발리의 문화 수도, 우붓(Ubud)의 일부인 끄데와탄(Kedewatan) 마을에 위치해 있다. 아만다리는 발리의 전통 마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리조트로 우붓 시내 중심과 가까워 활동적인 허니문을 계획하는 예비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우붓에 위치한 아만다리 전경 (c)AMAN   아만킬라의 시그니처 3단 수영장 전경 (c)AMAN
우붓에 위치한 아만다리 전경 (c)AMAN  

우붓은 갤러리, 박물관, 궁전, 아트 스튜디오, 시장, 특색 있는 사원 등 다양한 문화 명소와 더불어 늘 볼거리, 즐길 거리가 넘친다.

아만다리는 투숙객을 위해 전문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는 다양한 맞춤형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근처 장인 마을에서 발리 전통 목각, 보석, 도자기 클래스에 참여해 발리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고 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짜릿한 액티비티로 여정을 채울 수 있다. 

아융(Ayung)강 위 높은 산등성이를 따라 즐기는 정글 트레킹, 화산 하이킹과 더불어 아융강 급류 래프팅으로 무성한 열대우림을 탐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아만다리는 시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페인팅 세션을 포함해 발리 댄스, 쿠킹 클래스, 요가 및 명상 등의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해 머무는 동안 지루할 틈 없이 현지의 새로운 경험으로 여정을 채울 수 있다.

#프라이빗 한 스몰 웨딩을 꿈꾼다면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Aman Villas at Nusa Dua)는 발리 남부의 누사두아 반도에 위치해 인도양을 내려다보고 있다. 누사두아는 야자나무가 늘어선 백사장 해변, 세련된 식당가, 직물과 공예품을 판매하는 상점이 늘어선 번화가로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는 발리 덴파사르 국제공항에서 차로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아만 빌라 앳 누사두아는 프라이빗 한 스몰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제격이다. 

대규모 그룹만이 예약 가능한 단 6개의 빌라 독채는 평균 1300평(4400 제곱미터)의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빌라는 전용 대형 수영장과 최대 6개의 침실, 도서관, 10인용 대형 야외 식사 공간 등을 갖춰 일행들과 함께 머물며 실내 또는 야외에서 웨딩과 피로연까지 한곳에서 해결하기 좋다. 

각 객실은 2명의 집사와 개인 셰프가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규모 그룹으로 예약 시 프라이빗 디너, 선셋 크루즈, 영화의 밤과 같은 일행들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제공된다. 

또한, 숙소에서 10분 거리에는 18홀 코스인 발리 내셔널 골프 클럽(Bali National Golf Club)이 있어 결혼식 뒤 가족이 함께 골프를 즐기기도 좋다.

한편, 아만은 '아만 발리 휴식(Aman Bali Break)'발리 시설 묶음 패키지를 통해 위 세 리조트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해 4박 이상 머물 경우, 머무는 동안 무료 조식과 공항 및 리조트 간 교통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각 시설 별 해당 시설이 위치한 지역의 문화와 전통을 흡수한 특색 있는 로컬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1박당 2가지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아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