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남원시, '지금 여행! 지금 남원!' 관광설명회 개최
상태바
남원시, '지금 여행! 지금 남원!' 관광설명회 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3.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향제, RE- FULS사업,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지원 등 소개
환영사 하는 이순택 남원부시장. 이순택 남원시부시장이 글로벌관광도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남원시관광설명회에 참서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순택 남원시부시장이 글로벌관광도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남원시관광설명회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그로벌 관광도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남원시 관광설명회'가 "특별하게!  쌓이게! 남원여행"을 주제로  21일  오전 11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여행사,언론사,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관광설명회에서는 ▲남원시 관광자원을 비롯해 ▲오는 5월 25일 개막하는 제93회 춘향제와 ▲10월 6일 열리는 '2023남원 FAI 월드 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대회, ▲남원관광지 RE- FULS 사업, ▲스마트관광도시 조성사업 추진현황과 ▲관광객 유치 여행사에 대한 인센티브 지원 계획을 소개했다. 

이순택 남원시부시장은 "이번 관광설명회는 날로  다양화.세분화되는 여행트렌드에 맞는 남원시 관광정책을 소개하는 자리"라며 "관광설명회에서 도출된 의견들을 수렴해 향후 남원시만의 창의적인 관광전략을  수립하는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남원 관광지 RE-PULS 사업 류재현 추진단장이 남원 도심관광지 일원에서 시행할 RE-PULS사업을 설명하고 있다.
남원시가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 추진전략 설명하고 있다.
남원시 관광과 관계자가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 추진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남원시 문화예술과 박연임 콘텐츠마케팅담당이 남원시 대표적인 문화관광 콘텐츠를 설명하고 있다.
남원시 문화예술과 박연임 콘텐츠마케팅담당이 남원시의 대표적인 문화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설명  김경숙 문화예술과장이 남원시의 각종 관광자원 개발과 관광객 유치 계획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경숙 문화예술과장이 남원시의 각종 관광자원 개발과 관광객 유치 계획 등을 설명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