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괌 음악축제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 비행기 안타고 서울·부산에서 즐겨보세요!
상태바
괌 음악축제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 비행기 안타고 서울·부산에서 즐겨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7일부터 이틀간 부산, 서울서 공연

괌의 가장 오래된 음악 축제인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EIF)'을 한국 서울과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4월 7~8일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EIF)'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전 세계로의 EIF 여정 ‘ROAD to EIF에 떠난다' 행사 일환이다.

ROAD to EIF (RTEIF)는 지난 2월 24일 대만에서 진행된데 이어, 오는 4월 7일부터 이틀간 한국 서울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후 괌과 사이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RTEIF는 4월 7일 부산 멜트 MELT에서 저녁 10시부터 익일 새벽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4월 8일 빌리언스 서울에서 저녁 9시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괌 DJ 들과 한국 DJ들이 함께 참가해 생동감 있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 10주년을 기념하고 Road to EIF의 여정을 축하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괌 여행을 하며 듣고 싶은 노래와 Road to EIF 서울 또는 부산 중 가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총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 Road to EIF 티켓 (1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 Road to EIF 티켓 (7명)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 (EIF)는 단순한 음악 축제가 아닌 섬 사람들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며 “괌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괌의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음악과 좋은 분위기를 통해 괌과 마리아나 사람들을 화합시키겠다는 단순한 컨셉으로 시작됐으며 미크로네이사 지역을 강타한 가장 기대되는 축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괌 일렉트릭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본토와 일본, 대만 등에서 많은 사람이 참가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