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세부 샹그릴라’에서의 꿈같은 4일
상태바
‘세부 샹그릴라’에서의 꿈같은 4일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3.2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세계적인 샹그릴라 리조트에 머물며 환상의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모두투어가 내놓은 세부 특별기획 상품을 참고하자.

모두투어에서 선보인 ‘[4월 특선 대한항공 세부 - 머물고 싶은 초특급 샹그릴라 - 자유일정+시티투어 4일]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4월 15일, 19일, 23일 단 3회 출발하는 2박 4일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그러나 인천공항에서 세부까지 4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2박 4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세부 최고의 리조트인 샹그릴라에서 2박을 하는 패키지 상품이지만, 하루 전일 자유일정과 체크 아웃 후 하프데이 투어도 준비돼 있어 자유여행의 장점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샹그릴라의 모든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전 객실 한국어 지원 서비스 및 한국인 직원도 상주하고 있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 상품 이용자에게는 리조트 내 라푸라푸 미니 골프 퍼팅 게임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비롯한 아일랜드 호핑투어, 마사지, 나이트 투어 등 다양한 선택관광을 하며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여행 마지막 날에는 세부 핵심 시내관광이 기다리고 있다. 필리핀 제3의 도시 세부는 필리핀에서도 가장 오래된 성벽이나 기념비 등의 역사유적지가 많다. 마젤란의 십자가와 바실리카 미뇨르 델 산토 니뇨 성당 및 산 페드로 요새를 둘러보며 스페인 풍의 이국적인 필리핀의 역사를 느껴볼 수 있다.

상품 가격은 2인 1실을 기준으로 59만9천 원부터 이고, 가이드와 기사팁이 모두 포함돼 있다. 문의 1544-5252.


"강호동 꼭꼭 숨어 '꼬꼬사업' 하고 있었네"

"뉴질랜드의 가을, 축제로 떠들썩"

대한항공, 하나은행과 업무 제휴

관광공사, 국내여행바우처상품 공모

담양군,떡갈비. 대통밥 '상표 등록' 추진

"낭만과 휴식이 공존하는 한강"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