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티몬투어, 오늘 단 하루 사이판 특가... 가족여행·여름휴가 미리 알뜰 준비하세요!
상태바
티몬투어, 오늘 단 하루 사이판 특가... 가족여행·여름휴가 미리 알뜰 준비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 3대 호텔·리조트 부대시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단독 특가’..

티몬이 ‘사이판플렉스 올인데이’를 열고 오늘(20일) 단 하루 사이판 3대 호텔·리조트의 부대시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여행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고객들은 사이판의 3대 호텔·리조트인 ▲‘PIC사이판’,▲ ‘켄싱턴호텔’ ▲‘코럴오션리조트의 레스토랑과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 무료 셔틀버스로 자유롭게 숙소 간 이동도 가능하다.

특히, ‘사이판플렉스 올인데이’에서 선보이는  PIC사이판,  켄싱턴호텔 패키지는 숙소 간 프리패스 서비스 ‘사이판플렉스’가 적용된다. 

이날 티몬은 4월부터 6월까지 떠날 수 있는 사이판 여행 상품을 단독 구성하고, 가정의 달 가족여행과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기회를 전한다. 

먼저,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PIC사이판 4/5/6일(51만9,000원~) 패키지가 있다. 올인데이 단독 혜택으로 ‘프리미엄 골드카드’를 제공, 전 일정 호텔식과 풀 사이드 바인 ‘부이바’에서 음료(일부 메뉴 제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PIC내 40여가지 액티비티, 키즈클럽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패밀리팩 옵션 구매자 전원에게는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전한다.

럭셔리 휴양을 원한다면 ▲켄싱턴호텔 사이판 4/5/6일(64만9,000원~)을 추천한다. 환상적인 오션뷰의 로얄 디럭스룸 숙박과 전 일정 호텔식, 미니바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호캉스를 위한 요소를 고루 갖춘 패키지다. 올인데이 단독으로 객실당 인피니티 풀 주간 입장권 1매, 4대 모먼트 1회 이용권, OHAS바 음료 쿠폰(성인 1인당 2매) 등 풍성한 특전을 준비했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코럴오션리조트 4/5/6일(사이판플렉스 미적용, 44만9,000원~)도 있다. 디럭스 오션 룸 숙박을 비롯해, 전 일정 조식과 중식 1회 쿠폰까지 더해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코럴오션C.C 골프 라운딩 옵션 추가 시, 올인데이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사이판은 짧은 비행시간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어 가족, 연인 등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휴양지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올인데이를 활용해 가정의 달 여행은 물론, 이른 여름휴가까지 알차게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