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클락으로 골프투어 갈까! ... 세부퍼시픽항공, 인천-클락 노선 5월 5일부터 매일 운항 
상태바
클락으로 골프투어 갈까! ... 세부퍼시픽항공, 인천-클락 노선 5월 5일부터 매일 운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락의 미모사 골프 클럽 ⓒ필리핀관광부
클락의 미모사 골프 클럽 ⓒ필리핀관광부

세부퍼시픽항공이 필리핀에서 골프투어 여행지로 유명한 클락(Clark) 노선을 오는 5월 5일부터 신규 취항, 매일 운항한다.

이번의 클락 신규 취항으로 세부퍼시픽은 기존 세부, 마닐라 2개 노선에서 총 3개 노선으로 한국-필리핀 연결편을 확대하게 됐다. 

인천-클락 노선은 매일 오후 4시 45분에 인천을 출발해 필리핀 현지 시각으로 오후 8시 5분에 클락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세부퍼시픽항공 인천-클락 운항 일정
세부퍼시픽항공 인천-클락 운항 일정

마닐라 바로 북쪽에 위치한 필리핀의 클락은 연중 23~32도 사이의 온화한 날씨를 보유한 지역이다. 적당한 강수량과 일정한 열대 기후로 잔디 상태가 훌륭한 페어웨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마닐라를 비롯해 바기오(Baguio), 잠발레스(Zambales), 라 유니온(La Union), 팡가시난(Pangasinan) 등 필리핀 내 다른 여행지들과 인접해 있어 마닐라가 위치한 필리핀에서 가장 큰 섬인 루손(Luzon) 내에서의 여행 동선이 편리하다.

클락은 세계적인 규모의 열기구 축제(Hot Air Balloon Festival)가 매년 개최되는 도시이기도 하다.

필리핀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클락 열기구 축제'
필리핀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클락 열기구 축제'

클락 열기구 축제는 현재까지 20년 이상 유지되어 온 필리핀의 대표 축제 중 하나로, 6월에 개최된 작년과 달리, 올해에는 4월 15일부터 이틀간 라이브 음악 공연을 가미한 ‘클락 오로라 뮤직 페스트(Clark Aurora Music Fest)’로 대체된다.

클락에는 이외에도 온 도시가 화려하게 장식되는 크리스마스 축제, 다양한 테마파크와 레스토랑, 넓은 선택권의 레저 스포츠 등이 마련돼 있다.

세부퍼시픽항공 A330
세부퍼시픽항공 A330

한편, 이번 한국-클락 취항으로 세부퍼시픽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호주, 중동을 아우르는 26개의 국제선을 보유하게 됐다.

또, 해외여행객들은 세부퍼시픽의 34개 국내선을 활용한 자유로운 필리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세부퍼시픽은 클락에서 필리핀 내 8개 도시로의 연결편을 함께 운항하고 있다. 클락 국제공항에서 세부퍼시픽 운항편을 통해 이동 가능한 도시는 보라카이(Boracay), 세부(Cebu), 다바오(Davao), 일로일로(Iloilo), 바콜로드(Bacolod), 푸에르토 프린세사(Puerto Princesa) 등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