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하나투어, 中관광 비자 전면 재개에 '중국 여행'상품 4월 재개!
상태바
하나투어, 中관광 비자 전면 재개에 '중국 여행'상품 4월 재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채구 수정군해
구채구 수정군해

중국 관광 비자 발급이 약 3년 만에 가능지고 중국 하늘길이 확대되면서 하나투어가  중국 ‘상해’와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구채구 등 ‘중국 4대 풍경구 지역’ 상품 운영을 4월 전격 재개한다.

하나투어는 코로나19 이전부터 절찬리에 판매하던 중국 자연 경관 및 관광 상품으로 중국 여행 재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가장 빠른 일정인 4월 16일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중국 최고의 풍경을 즐기는 황산/항주 4일과 ▲황홀한 야경과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는 상해 4일 상품이 있다.

구채구 오화해
구채구 오화해

▲효도 관광지로 잘 알려진 세계 자연 유산 장가계/원가계 6일, ▲깊은 산골짜기에 오채지, 오화해, 낙일랑 폭포 등의 오색빛깔 호수를 품고 있는 구채구/성도 5일도 4월 출발하는 일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중국 관련 상품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하나투어 앱에서 지금 바로 예약 가능하다.

3년 만에 다시 시작되는 여행인만큼 변화된 현지 상황과 정보를 일정 내 세심하게 반영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하나투어의 새로워진 패키지 ‘하나팩 2.0’도 적용했다. 등급에 따라 단체 쇼핑, 추가 경비, 선택 관광 없는 여행이 가능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장가계 원가계 미혼대
장가계 원가계 미혼대

또한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호텔, 식당, 차량, 가이드 등 상품 운영 전반에 걸쳐 안전 사항도 점검 중이다.

중국보다 앞서 실내외 마스크 착용 및 해외 입국자 PCR 검사 의무 등 규제를 해제한 홍콩에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하나투어는 ‘웰컴 투 홍콩’ 기획전을 운영 중이며, 3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지마켓/옥션 라이브 및 단독 기획전,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홍콩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중국이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외국인 관광 비자'를 오늘(15일)부로 전면 재개해 중국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중국 여행 수요에 선재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4월 중국 여행상품 판매에 나선데 이어 올 여름부터 장가계, 백두산, 구채구, 하이난 등을 시작으로 중국 전 지역으로 상품을 재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황산
황산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