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세계엑스포 유치 기원 '부산시티투어 이벤트' 참가하고 할인받자!
상태바
세계엑스포 유치 기원 '부산시티투어 이벤트' 참가하고 할인받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3.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염원 확산과 시티투어 즐길 거리 확대를 위해 '부산시티투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시티투어 타고 스탬프 투어'와  ▲부산시티투어 ‘2030 세계엑스포 유치 기원’ 미션 이벤트'으로 운영된다.

부산시티투어 ‘2030’세계엑스포 유치 기원’ 미션 이벤트는 4월 1일 만우절 당일 부산역 승강장에서 서부산 노선(오렌지 라인) 탑승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50% 할인 이벤트로, 가이드가 “2030세계엑스포를 ~”이라고 했을 때, 탑승객이 “부산에 유치해!”라고 하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부산시티투어 타고 스탬프 투어는 부산역 승강장에서 스탬프 카드 수령 후 부산시티투어 레드, 그린, 오렌지 노선 탑승 시 가이드에게 스탬프 도장을 받는 이벤트로,  노선별 스탬프 3개 획득하면 부산역 승강장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4월 7일까지다.

부산시티투어 노선 및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티투어 홈페이지 와 비짓부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지난 10월에 신규 개통한 오렌지(서부산) 노선 내 숨은 관광 명소를 부산시티투어 타고 부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또한 “‘2030 월드 엑스포’를 부산에 유치, 부산이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 이를 위해 관광업계와 협업해 공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