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너와 나만의 시크릿 허니문 ‘뉴질랜드 롯지에서’
상태바
너와 나만의 시크릿 허니문 ‘뉴질랜드 롯지에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3.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너와 나, 둘에만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허니문을 떠나고 싶다면 뉴질랜드 롯지가 제격이다.

롯지는 꽁꽁 숨겨두고 자기만 알고 싶은 곳, 그래서 잘 알려지지 않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롯지는 아름답기로 소문난 뉴질랜드에서도 가장 풍경이 뛰어난 곳에 세워진 개인 별장 같은 곳이다.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며 노천 스파를 즐기고, 아침 햇살에 반짝이는 호수를 보며 미래를 이야기할 수 있다. 개인 주방장과 집사가 있는 듯 느껴지는 따뜻한 배려와 환대는 각자의 취향을 충분히 고려해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롯지에 머무는 것이 살짝 지루해졌다면, 말을 타고 해안가를 거닐어보거나 헬기 투어에 참여해 뉴질랜드의 장엄한 자연을 한눈에 바라 볼 수도 있다.

주변 와이너리에서 와인 시음을 하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뉴질랜드 와인 품종인 소비뇽 블랑이나 피노누아 한 병을 골라도 좋겠다.

뉴질랜드에서의 이색 먹거리인 길거리에서 파는 가재요리를 사서 아름다운 곳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둘 만을 위해 허락된 시간을 충분히 즐기는 것 또한 롯지 허니문의 매력이다.

한 곳의 롯지에서 계속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두 군데 이상의 롯지를 방문하여 서로 비교해보는 것도 흥미로운 허니문이 될 것이다.

번지점프, 요트, 스킨스쿠버, 낚시,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허니무너라면 뉴질랜드 북섬의 롯지를 추천한다.

100km가 넘는 해안을 볼 수 있는90마일 비치와 180도 풍광의 태평양에서 환상적인 라운딩을 원한다면 카우리클리프 롯지(The Lodge at Kauri Cliffs)를, 북섬 최고로 손꼽히는 타우포 번지와 무지개 송어 낚시를 원한다면 후카롯지(Huka Lodge) 를 추천한다.

빼어난 자연환경과 수려한 경관을 보고 싶다면 뉴질랜드 남섬이 제격이다.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밀포드 사운드 크루즈와 파우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화레키아 롯지(Whare Kea Lodge)를, 아벨 태즈만 트레킹 코스와 넬슨의 와이너리 방문을 원한다면 리서전스 롯지(The Resurgence Eco Lodge)에서 머무는 것도 좋다.

대명 페스티발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상상 그 이상의 마카오를 만나다"

"강호동 꼭꼭 숨어 '꼬꼬사업' 하고 있었네"

"뉴질랜드의 가을, 축제로 떠들썩"

대한항공, 하나은행과 업무 제휴

관광공사, 국내여행바우처상품 공모

담양군,떡갈비. 대통밥 '상표 등록' 추진

"낭만과 휴식이 공존하는 한강"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