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발리 우붓 정글에서 특별한 '신혼여행' 어때요?
상태바
발리 우붓 정글에서 특별한 '신혼여행' 어때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우붓 인기인 더 카욘 정글 리조트
발리 우붓 '더 카욘 정글 리조트'

발리 예술가들의 마을 우붓 정글리조트로 특별한 신혼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발리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세계적인 휴양지로, 다채로운 액티비티로도 유명하다.

특히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럭셔리 발리풀빌라에서의 휴양, 맛사지, 액티비티,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단독가이드 등 신혼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일 서비스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

발리에서도 특히 최근 몇년간 인기가 급상승 한 곳은 발리스윙, 하늘사원 룸뿌양, 물의궁전 따만 우중, 포토존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아디와나 비스마 리조트 Floating Breakfast (플로팅조식)
아디와나 비스마 리조트 Floating Breakfast (플로팅조식)

이들은 우붓지역에 위치한 곳들로, 아융강 래프팅 후 몽키포레스트(원숭이숲)를 방문하는 기존의 일정과 함께 발리의 대표 액티비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러한 발린 여행 트렌드에 맞춰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전문 여행사는 우붓 플러스 발리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허니무너들이 우붓 리조트에서 투숙하며 우붓 지역에서 액티비티를 즐긴 후 발리 중심가의 풀빌라로 이동해서 휴양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발리 논 계단 자연환경 'Komaneka at Bisma 리조트 Panoramic'
발리 논 계단 자연환경 'Komaneka at Bisma 리조트 Panoramic'

우붓 리조트는 아디와나 비스마 또는 아디와나 즘바완 리조트로 메인풀에서 플로팅조식이 포함돼 있다.

이 상품으로 예약가능한 발리 풀빌라로는 ▲캠핀스키,▲까욘정글 리조트, ▲행인가든, ▲알릴라울루와뚜, ▲아야나리조트, ▲발리 W 스미냑 리조트, ▲발리 더 물리아 리조트, ▲인디고, ▲포시즌 짐바란 베이, ▲쥬메이라(주메이라),▲식스센스, ▲인디고, ▲리츠칼튼, ▲만디라,▲ 테자프라나 비스마 등이다. 

발리 풀빌라 휴양하는 날, 풀빌라에서 스냅촬영도 일정에 포함된다. 

발리 우붓연계 인기 리조트 캠핀스키
발리 우붓 연계 인기 리조트 '캠핀스키'

발리 신혼여행 상품 및 일정은 필미소 여행사 사이트 내 발리 풀빌라별로 확인 가능할 수 있다.  

한편, 한국-인도네시아 발리 노선은 대한항공과 가루다항공이 인천공항 출발로 운항중이다.

또 방콕 경유 타이항공, 쿠알라룸푸르 경유 노선도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오는 8월29일부터는 싱가포르항공이 부산 출발, 창이국제공항을 경유 당일 저녁 발리 공항 도착하는 노선도 주4회(화,목,토,일) 운항할 예정이다. 

발리 우붓 인기인 '발리 요가'
발리 우붓 인기인 '발리 요가'

 

<사진/필미소 여행사 >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