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K2, 가볍에 봄나들이 즐기기 좋은 '다용도 배낭 트레일블레이저' 3종 출시
상태바
K2, 가볍에 봄나들이 즐기기 좋은 '다용도 배낭 트레일블레이저' 3종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L, 15L, 베스트 등 소형 배낭 3종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트레일블레이저 배낭 시리즈를 출시했다.

K2 트레일블레이저(TRAILBLLAZER) 시리즈는 다양한 수납공간과 기능을 갖춘 다용도 소형 배낭이다.

10L, 15L 및 조끼형 배낭인 베스트까지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벼운 야외 활동 뿐 아니라 봄철 등산, 하이킹, 바이크, 트레일런닝 등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레임 없는 밀착형 등판 구조와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최적의 착용감과 통기성을 제공하며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로빅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트레일블레이저 15L은 심플한 디자인과 곡선형 경량쉐입, 확장된 힙벨트를 적용하여 수납성을 높였으며, 트레일블레이저 10L는 소형 배낭에 새롭게 적용된 후드형태로 스토퍼 형식의 오픈구조 및 사이드 메인지퍼가 적용되어 수납품을 쉽게 꺼낼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15L이 14만 5천원, 10L이 13만 5천원이다.

트레일블레이저 베스트는 새롭게 출시된 조끼형 배낭으로, 가벼운 산행 및 트레일러닝에 적합하다. 메인 포켓과 확장형 메쉬 포켓, 터널형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전면 탈부착형 스트링을 부착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블랙 단독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