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1 21:33 (금)
‘이제 봄’....봄캉스 즐겨볼까!
상태바
‘이제 봄’....봄캉스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다. 따사로운 봄볕, 살랑거리는 봄바람이 발걸음을 재촉한다. 하나둘 꽃망울 터트리는 봄꽃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면 괜스레 마음이 들뜬다. 몇 년 만에 드디어 마스크 벗고 만나는 ‘봄;. 경이로운 봄을 만나는 즐거움이 한껏 커진다. 자 떠나보자, 봄을 맞이하러. 
아늑 편안하게 봄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호텔리조트가 선보인 ‘봄캉스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선마을 봄 풍경
선마을 봄 풍경

나만의 개성대로 이색 봄캉스 즐겨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개성을 즐기는 '노노멀(no-normal)’ 여행 트렌드에 맞춰 국내 호텔업계가 이색 봄캉스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하는 주캉스와 향캉스 패키지부터 봄꽃 스냅 촬영, 봄나들이 기프트 패키지, 미식 프로모션까지 취향따라 봄캉스를 즐겨보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해 고품격 ‘휴식주(休食酒)’를 경험할 수 있는 봄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는 고품격 주(酒)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위트룸 투숙을 기본으로,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12년(700ml)과 호텔 셰프의 미식 투고박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 곳곳에 세계적 거장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와 국내외 작가들의 조각, 회화 작품 3천여 점이 전시되어 있어 봄에 어울리는 아트 호캉스를 누리기도 좋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해 럭셔리 향(香)캉스를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내놨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향인 ‘레이지 선데이 모닝 디퓨저(185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봄꽃으로 새 단장한 야외 온천 ‘씨메르’와 시즌 음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미니바 무료 이용, 패키지 5만 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스프링 페스타’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유채꽃 명소에서 찰칵! 봄 제대로 만끽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화보 같은 봄꽃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내놨다.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유채꽃 명소에서 전문 스냅 작가와 단독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

2인 스냅 촬영으로 투숙 기간 중 엉덩물계곡, 색달해변 등의 포토스팟에서 60분간 진행된다. 리버시블 플라워 버킷햇 2개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텀블러 2개 등 굿즈도 증정한다.

제주에서 설레는 봄캉스 즐겨보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봄 내음이 가득한 계절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혜택이 담겼다.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하노루’ 또는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레스토랑 ‘가온누리’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봄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해비치호텔 브런치 뷔페
해비치호텔 브런치 뷔페

하노루에서는 향긋한 봄나물이 다채롭게 담긴 ‘봄나물 비빔밥’을 제공한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가온누리에서는 제철 주꾸미와 제주산 돼지고기 오겹살, 새우가 풍성하게 담긴 ‘쭈겹새 전골’을 제공한다.

특히 해비치 호텔과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를 잇는 녹산로는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약 10km 구간 동안 길가의 양옆에 벚꽃과 유채꽃이 동시에 피어 있는 장관이 펼쳐지는 드라이브 명소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도 선정된 바 있다.

봄 나들이 시에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레트로 감성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 및 필름 20장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뱅 앤올룹슨 무선 스피커도 대여해준다.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브런치 뷔페 2인이용 혜택이 담겼으며, 바다 전망 속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더했다.

경의선숲길 힙플레이스 즐기며 봄캉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포는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며 브런치 또는 이색적인 하이볼을 즐길수 있는 ‘브런치 인 더 시티 패키지’와 ‘칵테일인 더 시티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따스한 봄날 글래드 마포 호텔 주변 낮과 밤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 ‘짐머만(ZIMMER:MAN)’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어 봄캉스를 즐기기 좋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포 핫플레이스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 ‘짐머만(ZIMMER:MAN)’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포 핫플레이스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 ‘짐머만(ZIMMER:MAN)’

먼저, 브런치 인 더 시티 패키지는 경의선숲길을 감상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샌드위치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 브런치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칵테일 인 더 시티 패키지는 짐머만의 시그니처 하이볼 또는 칵테일 2잔 이용권 1매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이색적인 주류를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한 인스타그래머블 감성의 하이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격은 12만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을 맞아 글래드 마포 호텔 주변의 낮과 밤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봄날의 브런치 또는 하이볼과 함께 봄캉스(봄+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마포와 동일 건물 내 위치한 ‘짐머만(ZIMMER:MAN)’은 통유리창 너머로 다채로운 매력의 경의선숲길을 감상할 수 있다. 낮에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즐기다가 저녁이 되면 그루비하면서도 힙한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칵테일과 하이볼,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앤 리큐어 라운지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2시까지다(토요일,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2시).

선마을, 가족·연인·반려견과 함께하는 봄캉스 패키지 선봬 

선마을이 가족·연인·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제 곧, 봄‘ 패키지 3종을 내놨다. ‘이제 곧, 봄’ 패키지는 ▲고품격 테라피로 심신에 쉼표를 더하는 ‘쉼(休), 테라피’ 패키지 ▲고급 와인과 디저트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연출하는 ‘스위트 힐링’ 패키지 ▲반려견과 즐거운 견(犬)생생활을 보내는 ’힐리펫 캠프’ 패키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쉼(休), 테라피’ 패키지는 자연 속에서 심신의 온전한 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선마을 봄 풍경
선마을 봄 풍경

‘스위트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면 연인끼리 봄기운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다. ‘본샹스 모스카토 골드에디션’과 홍천 사과로 만든 ‘무설탕 수제 초콜릿’ 혹은 ‘치즈플래터’가 제공된다. 선마을 동굴 와인바 ‘선향동굴’에서 연인과 함께 패키지 와인 세트를 즐긴다면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이용은 3월 31일까지.

‘힐리펫 캠프’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봄을 활기차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패키지 이용시 반려견 행동 전문트레이너 ‘힐리펫 마스터’와 30분간 1:1로 진행되는 ‘반려견 원포인트레슨’을 체험할 수 있다. ‘힐리펫 캠프’ 패키지는 ▲반려견 동반객실 ‘힐리펫룸 디럭스’ 1박 ▲반려견 전용 카페 ‘힐리펫 카페’ ▲반려견 자연 놀이터 ‘힐리펫 그라운드’ ▲반려견 전용 워시&스파 ▲비채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 자연세유스파, 춘하서가, 키즈 플레이룸 등의 부대시설 이용권을 포함한다. 이 패키지는 3월31일까지 운영된다.

롤링힐스 호텔에서 싱그러운 봄 향기 만끽하며 봄캉스 즐기세요!

롤링힐스 호텔’이 봄 기운이 무르익어가는 호텔 정원에서 계절의 향기를 만끽하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

이 패키지 이용시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에서 봄 기운을 만끽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 1층 라운지에서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계절 음료 2잔과 조각 케이크 1개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의 추억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해비치 디퓨저’ 1세트도선물로 제공한다. 3~4월에 한해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투숙하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오후 2시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스프링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 선봬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봄딸기, 벚꽃 등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을 3월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봄철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한 상품부터 스파, 제철 음식, 도심 속 휴식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이 패키지는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포코 성수,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등 5개 리조트 및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_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먼저, 봄 시즌 대표 기념일인 화이트데이,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을 호텔에서 기념할 수 있는 ‘코오롱 인 스윗러브’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1박과 함께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의 치타스 타르트 신제품 세트(골든치즈, 가나슈 초코,녹차치즈, 레몬치즈 타르트 등)와 인형 꽃다발이 제공돼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열 수 있다.

겨울 추위로 쌓인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증정하는 ‘봄맞이 새 단장패키지'도 내놨다. 왕벚꽃향을 담은 ‘오설록 벚꽃향 가득한 올레’ 티백 또한 함께 제공해 스파후 여유를 누릴 수 있다.

기력 보충을 위한 패키지도 출시한다. 봄딸기를 활용한 ‘베리퐁당크림라떼’와 ‘딸콤레콤’을 맛볼 수 있어 비타민 충전이 가능한 ‘베리베리칠링’ 패키지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사포닌이 함유된 궁중비법 경주 콩고물 도라지 정과를 증정하는 ‘달콤건강 그리너리’ 패키지를 실시한다.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침캉스(침대+바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불 속 피크닉’패키지는 넷플릭스 서비스가 도입된 객실 1박과 ZZZ 커피랩의 시그니처 음료인 아이스 얼그레이 피치 티와 스윗 화이트 라떼가 제공돼 영화,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시청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색 체험존부터 키즈 텐트까지!..포시즌스 호텔 서울,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선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아이들과 야외 활동과 실내 활동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새로운 키즈 패키지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Tiny Explorers at Four Seasons)’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호텔 인근 인사동에 위치한 6만 원 상당의 이색 체험존 가족 입장권(박물관은 살아있다 + 다이내믹 메이즈 입장권 최대 3매) ▲유료 액티비티 1회 참여를 포함한 주말 키즈 라운지 이용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 통, 키즈 바디워시와 로션,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_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_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이번 패키지는 인사동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다이내믹 메이즈’ 실내 테마파크와 협업해 더 특별한 경험을 전한다. 걸어서 20분, 차로는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해당 체험존은 토이 빌리지, 게임 빌리지, 네온 빌리지, 블랙 원더랜드 등 테마에 따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아 아이들에겐 천국인 공간이다. 

또한,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과 트릭아트로 꾸며진 벽면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기 좋아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기 제격이다.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는 봄 꽃 가득한 궁궐과 한옥, 청계천 등이 위치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봄을 만끽하며 걷기 좋다.

이외에도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 포 올 시즌스 라운지에서는 패브릭 캘린더 만들기와 같은 유료 액티비티 1회 참여는 물론, 과자 장식하기, 색칠공부 등 무료 액티비티도 만나볼 수 있다. 키즈 라운지는 주말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키즈 라운지가 운영되지 않는 평일 투숙 시 대체 선물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내 포함된 키즈라운지 유료 액티비티 이용 및 체험존 입장권을 추가로 원할 경우 별도 요금이 발생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아이들의 즐거운 식사 경험을 위해 동반 투숙하는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에게 무료 뷔페 이용의 혜택을 제공하니 놓치지 말자. 해당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_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_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