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봄, 일본·대만 항공권 할인받아 떠나요!...진에어, 일본·대만 노선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봄, 일본·대만 항공권 할인받아 떠나요!...진에어, 일본·대만 노선 프로모션 실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3.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오늘(13일)부터 31일까지 일본 및 대만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는 일본행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평일 운항편 항공운임 10% 할인을 제공하고, 대만행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카카오페이 이용 결제 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를 활용하면 진에어 전체 노선 대상으로도 운임 구간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운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제휴 혜택도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해외숙소 첫 결제 시 선착순 6만원 할인, 일본 또는 대만 숙소 이용 시 3만원 할인 등으로 구성된 여기어때 10만원 쿠폰팩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인천 또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대만행 항공권 예매 고객이 클룩에서 유심, 공항픽업, 액티비티 등의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10% 할인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탑승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일본이나 대만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번 혜택을 잘 활용하셔서 즐거운 여행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