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완도~제주 운항 카페리 ‘블루펄호’ 취항..이동시간 2시간 40분 
상태바
완도~제주 운항 카페리 ‘블루펄호’ 취항..이동시간 2시간 40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3.10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최대 20% + 승용차 1만원 할인 이벤트 실시

한일고속이 완도~제주 항로에 ‘블루펄호’를 지난 2월 16일 취항, 2시간 40분의 짧은 시간으로 완도-제주를 오갈 수 있게 됐다. 

‘블루펄호’는 여객 877명, 차량 390대를 동시에 실을 수 있는 초대형카페리로, 완도~제주 항로는 내륙에서 제주까지 가장 짧은 항로다.

블루펄호는 완도발 오전 9시, 제주발 오후 17시10분에 출항한다. 블루펄호를 이용하면 완도에서 9시에 출발해 제주에서 점심식사 및 바로 숙소 체크인할 수 있다.

또 제주에서 17시10분 출발로 제주에서의 여정을 최대한 즐기고도 늦지 않게 내륙에 도착이 가능해 내륙~제주 이동의 가장 인기있는 시간대를 자랑한다.

블루펄호
블루펄호

블루펄호는 다양한 객실과 편의시설을 갖췄다. ▲가족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2~5인 객실, ▲1인 침대라서 더욱 편안한 다인 침실과 펫 동반객실인 펫룸, ▲가족단독룸인 스페셜펫룸등이 있어 구성원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다양한 객실을 기반으로 한일고속 특화서비스인 펫동반고객을 위한 ‘펫여권 서비스’, 어린이를 위한 ‘키즈크루증 서비스’, 최고급 객실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신혼부부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운영한다. 

차량도 오토바이부터 승용차, SUV는 물론 대형 캠핑카까지 편하게 선적할 수 있다.

블루펄에서 오션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소파 휴식공간과 전신마사지, 발마사지, 오락실, 키즈룸도 갖다.

뿐만 아니라 탁 트인 레스토랑에서는 싱싱한 해물이 가득한 해물라면과 큼직한 돈가스, 신선한 생맥주도 즐길 수 있다.

한일고속은 ‘블루펄호’ 취항 축하이벤트를 진행한다. 4인~5인 가족고객을 위한 1등침실(5인)과 혼자 여행을 준비하는 1인 고객을 위한 다인 침실 객실 최대 20% 할인, 승용차, 캠핑카 등 차량을 동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한일고속은 완도~제주, 여수~제주 항로에서 3대의 대형카페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블루펄호의 런칭으로 한일고속은 내륙~제주를 오가는 항로에 전시간대(오전, 오후, 심야)를 아우르는 모든 선박 시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