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베트남 마지막 왕조 '후에'여행 VR로 색다르게 즐겨요!..하나투어, VR 다낭·후에 상품 선봬
상태바
베트남 마지막 왕조 '후에'여행 VR로 색다르게 즐겨요!..하나투어, VR 다낭·후에 상품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에 VR
후에 VR

베트남이 빠른 여행 회복세를 보이며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가 베트남 역사의 현장을 디지털 기술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VR 관광을 포함한 다낭/후에 5일 스탠다드 상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다낭/후에 5일 상품은 매력적인 베트남 대표 도시 다낭에서 마사지, 쇼핑, 관광을 즐기고, 호이안에서는 야경투어 및 야시장 등 나이트 문화를 체험한다. 

역사의 도시 후에에서는 왕궁 전문 가이드와 함께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역사가 깃든 응우옌의 궁터를 방문한다.

후에 VR
후에 VR

다낭과 후에를 방문하는 기존 하나투어 상품과 이번 상품의 차별화되는 포인트는 왕궁 VR 체험이라는 특별한 일정을 단독 진행하는 점이다. 

전쟁으로 소실된 후에 왕궁의 웅장한 모습을 VR 기술로 복원해 감상할 수 있다. 

시뮬레이터에 탑승하면 왕궁 전경을 3D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어 역사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왕궁을 배경으로 포토 키오스크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도 1인 1개 증정한다.

하나팩 2.0 스탠다드 등급의 다낭/후에 5일 상품은 쇼핑센터를 방문하지 않는 노쇼핑, 노팁 규정으로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관련 상품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하나투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에 VR
후에 VR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