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석정온천, 고창 방문의 해 맞이 페이백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석정온천, 고창 방문의 해 맞이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3.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성인 입장료 일부분 고창사랑상품권으로 돌려줘
석정온천 휴스파 넥샤워
석정온천 휴스파 넥샤워

전북 고창군 석정온천휴스파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입장료 1만2000원중 2000원을 고창사랑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Pay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창군의 3대 명소(고창읍성, 고인돌박물관, 선운사) 무료 개방에 이어, 고창 석정온천의 페이백 이벤트 진행으로 고창 관광의 탄력과 지역 경제 활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석정온천휴스파는 프랑스 루르드 샘물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정받은 게르마늄 온천이다.

온천수는 노화 방지와 인체내 노화 부분 회생, 피부미용은 물론 고혈압, 당뇨병, 신경통, 만성 류머티즘, 관절염, 협심증 등 성인병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5000여 명이 동시 이용 가능한 락커 공간과 실내외 온천 시설, 푸드코트, 카페테리아, 수유실, 유아방, 전용 휴게공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석정온천휴스파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고창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관광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기간 동안 많은 분이 찾아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군은 오는 31일부터 4월2일까지 고창 석정온천 일대에서 ‘제1회 고창벚꽃축제’를 계획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